유한양행 암앤해머, SK스토아 ‘더라이프샵’에서 12일 첫 론칭
유한양행 암앤해머, SK스토아 ‘더라이프샵’에서 12일 첫 론칭
  • 정희채
  • 승인 2022.01.11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암앤해머의 세탁 세제 ‘클린버스트’…깨끗한 향과 청정한 느낌의 강력한 세척력
SK스토아 더라이프샵 시즌3 ‘1호가 되고 싶어’ 이미지. 사진=유한양행
SK스토아 더라이프샵 시즌3 ‘1호가 되고 싶어’ 이미지. 사진=유한양행

 

[스마트경제] 유한양행이 수입하는 암앤해머(ARM&HAMMER)가 SK스토아의 ‘더라이프샵’에서 12일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론칭 방송에서는 탁월한 세척력을 자랑하는 암앤해머의 세탁 세제 클린버스트 2.21ℓ 8통 구성과 함께 10% 할인 혜택까지 만날 수 있다. 또 다음 달 2월 21일로 예정돼 있는 방송에서는 30일 무료 체험까지 제공하는 등 더 특별한 구성을 준비하고 있다.

더라이프샵은 2018년 말 첫선을 보인 SK스토아의 대표 리빙 전문 프로그램이다.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은 제품들을 소개하며 실속과 품격을 모두 잡은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해왔다. 특히 시즌 3부터 홈쇼핑 새 얼굴로 나선 배우 박시은의 꼼꼼한 상품 분석으로 더 신뢰를 얻고 있다.

SK스토아 더라이프샵에 공식 론칭하는 암앤해머는 175년의 역사를 지닌 미국 1등 베이킹소다 브랜드로, 원료는 미국 와이오밍주 그린리버 호수에서 채취한 것만을 사용했다.

이외에도 식품 첨가물 제조 기준으로 만들어진 탄산수소나트륨 100% 리얼 베이킹소다로 국내에서도 식품 첨가물로서 안전성을 인정받았으며 과자·빵의 풍미와 맛을 더하는 데도 효과적이라 유명 베이커리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탈취·세정 능력이 뛰어나 빨래와 청소, 설거지 등 사용 범위만 100여가지가 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암앤해머 공식 수입원인 유한양행은 세탁 세제, 치약, 칫솔, 탈취제 등 다양한 암앤해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유한양행 암앤해머 담당자는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소개하는 SK스토아 더라이프샵에 암앤해머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 더 특별한 구성과 푸짐한 혜택으로 소비자들을 만나는 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