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 고객 니즈 맞춘 리뉴얼 통해 카페식 강화
이디야, 고객 니즈 맞춘 리뉴얼 통해 카페식 강화
  • 권희진
  • 승인 2022.01.13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이디야커피
사진제공=이디야커피

 

[스마트경제] 이디야커피는 13일 쿠키와 수프를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리뉴얼하는 등 카페식 메뉴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회사에따르면 리뉴얼한 ‘초코렛 청크 쿠키’는 달콤한 초코렛칩이 더욱 풍부하게 들어가 진한 초콜렛 향을 느낄 수 있으며, ‘화이트초코 마카다미아 쿠키’는 마카다미아넛의 고소함과 화이트 초콜렛의 달콤함이 조화를 이룬다.

겨울수프의 컨셉과 맛에도 변화를 줬다. 고객 니즈에 맞춰 마시기 용이했던 기존의 수프를 떠먹기 좋은 식감으로 변경하고, 선택폭을 넓히기 위해 새로운 플레이버를 선보인다.

이디야커피의 ‘양송이 수프’와 ‘콘 수프’ 등 수프 2종은 기존 수프보다 더욱 고소하면서도 감칠 맛 나는 꾸덕한 식감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카페에서 다양한 먹거리를 찾는 고객들이 늘며 베이커리 및 디저트의 판매량이 매년 증가함에 따라 카페식 메뉴의 연구개발에 꾸준히 힘쓰고 있다”며 “고객 니즈에 맞는 제품의 업그레이드를 통해 고객 만족도 향상에 더욱 집중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