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육아’...남양, 랜선 임신육아교실 개최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육아’...남양, 랜선 임신육아교실 개최
  • 권희진
  • 승인 2022.01.14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남양유업은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육아’라는 주제로 오는 18일 랜선 임신육아교실을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임신육아교실은 반려동물과 함께 아기를 양육하는 가구가 늘어남에 따라 아기와 반려동물이 안전하고 행복하게 살기 위한 육아법을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날 오전 10시 30분부터 남양 ‘임신육아교실’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임신육아교실은 임산부와 육아 중인 부모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신비한 동물병원’의 박보영 수의사가 강연자로 출연해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행복한 임신, 출산, 육아에 대한 의학적 조언과 방법에 대해 소개할 계획이다. 또한, 반려동물과 아기가 함께 생활하는 것에 대한 다양한 속설과 오해를 밝혀보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강연 이후 경품 추첨 행사도 진행한다. 남양유업의 육아정보 포털사이트 ‘남양아이’에서 임신육아교실 사전 참여 신청을 한 참가자들 중 추첨을 통해 카시트, 조이비 놀이텐트, 남양유업 컴포트케어, 남양유업 맛있는 두유 등 육아에 필요한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사전 신청은 오는 16일까지 남양아이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반려동물 양육 인구 1500만 시대를 맞이함에 따라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육아에 대한 정보를 소개하는 특별한 자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남양 임신육아교실은 변화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엄마 아빠들에게 새롭고 유익한 육아 정보와 혜택을 제공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