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로우, 오는 15~16일 양일간 핵심 재테크 정보 공개
그로우, 오는 15~16일 양일간 핵심 재테크 정보 공개
  • 복현명
  • 승인 2022.01.14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동산전망, 주식전망, 금리전망, 환율전망, 절세비법 등 재테크 관련 핫한 정보 총망라
에듀테크 스타트업 그로우코퍼레이션이 오는 15일~16일 양일간 새로운 투자 전망을 알아보는 재테크 컨퍼런스 '머니러시(MONEY RUSH)’를 진행한다. 사진=그로우.
에듀테크 스타트업 그로우코퍼레이션이 오는 15일~16일 양일간 새로운 투자 전망을 알아보는 재테크 컨퍼런스 '머니러시(MONEY RUSH)’를 진행한다. 사진=그로우.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에듀테크 스타트업 그로우코퍼레이션이 오는 15일~16일 양일간 새로운 투자 전망을 알아보는 재테크 컨퍼런스 '머니러시(MONEY RUSH)’를 진행한다.

대선 전후 경제 전망, 금리인상 이슈, 추경확대 등으로 연초부터 재테크, 절세 등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때보다 커지고 있어 이번 컨퍼런스를 준비했다. 

그로우는 경제 칼럼니스트, 주식/부동산 투자 전문가, 절세 전문 세무사, 아트딜러, 제페토 크리에이터, NFT 트레이더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참여해 각 이슈별 재테크 노하우와 투자 액션 플랜을 공개한다.

라이브 컨퍼런스는 양일간 진행되며 한 세션 당 50분 씩, 하루에 총 5개 세션으로 구성됐다. 생생한 라이브 컨퍼런스로 실시간 Q&A도 가능하다. 각 분야 전문가와 직접 소통하고 질문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했다.

먼저 이달 15일에 진행하는 Day1 '2022 투자 전망'에서는 금리, 주택/토지/주식, 절세 비법 등을 다룬다. 주식/경제 전문가 염승환씨의 ‘2022 주식 전망’ 강의에서는 수익률 만드는 산업과 22년 투자 유망주를 소개한다. 

국내 최고 이코노미스트 홍춘욱 강사의 ‘금리&환율 전망’에서는 인플레이션 이슈부터 금리정책 변화, 환율 변동성까지 금융정책의 전반적인 내용을 다룬다. 

김종율 대표의 ‘토지 투자 전망’ 강의에서는 토지투자 노하우와 3년 내 유망한 토지 투자처를 공개한다. 입지 전문가 빠숑의 ‘주택 투자 전망’에서는 지역별 주택 시장 전망과 함께 최선의 실거주/투자 관점을 배울 수 있다. 

안수남 세무사의 ‘핵심 절세 비법’ 강의에서는 취득세, 종부세, 양도세, 중과세 개념과 22년 주요개정 세법, 절세 방법을 공개한다.

이어 16일)에는 Day2 '요즘 핫한 재테크의 모든 것'이라는 주제로 신규 재테크 방법을 소개한다. 

아트테크, NFT(Non-Fungible Token) 투자, 메타버스 투자, 슈테크, 짠테크 등 새로운 재테크 수단으로 급부상한 이색 재테크 내용들을 다룬다. 

아트딜러 한혜미, NFT 트레이더 윤수목, 3D 모델러로 활동중인 제페토 크리에이터 이소담, 슈테크 유튜버 OFAD(오파드), 재테크 유튜버 김짠부 등 다양한 분야 전문가들의 이색 재테크 비법을 전수한다.

재테크 컨퍼런스 참여를 원하는 사람들은 그로우 공식 홈페이지나 안드로이드, 애플 그로우앱에서 로그인 한 후 컨퍼런스 배너를 클릭하거나 재테크 카테고리에서 해당 컨퍼런스 상품을 클릭해 구매하면 된다. 

라이브 컨퍼런스는 강연 종료 후 1시간 뒤 VOD로 자동 업로드 되며 1개월 동안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이혜영 그로우 대표는 “대선 이후 재테크 전망이나, 금리인상 이후 새로운 투자처 등 연초부터 재테크나 절세 등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어 지금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정보를 소개하고 새로운 투자법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실시간 라이브 컨퍼런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주식이나 부동산은 물론 금리, 환율, 절세비법과 신규 재테크 등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노하우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