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마이데이터’ 서비스 리뉴얼 출시..."생활밀착형 서비스 추가"
우리카드, ‘마이데이터’ 서비스 리뉴얼 출시..."생활밀착형 서비스 추가"
  • 복현명
  • 승인 2022.01.16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마이데이터’ 서비스 고도화...안정적 자산 운영 위한 서비스 추가
전업권 포인트 통합 관리, 금융 캘린더, 이자계산기, 나의 목표 관리 등 제공
우리금융지주 자회사인 우리카드가 지난 14일 편리해진 생활밀착형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리뉴얼 오픈했다. 사진=우리카드.
우리금융지주 자회사인 우리카드가 지난 14일 편리해진 생활밀착형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리뉴얼 오픈했다. 사진=우리카드.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우리금융지주 자회사인 우리카드가 지난 14일 편리해진 생활밀착형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리뉴얼 오픈했다.

해당 서비스는 지난해 6월 1차 출시한 ‘마이데이터’ 운영을 통해 얻은 고객 니즈를 토대로 일상생활에서 꼭 필요한 자산관리 항목을 추가해 고도화를 진행했다. 데이터 연결 방식을 ‘Open API’로 도입해 보다 편리하고 안정적인 자산 연동을 제공한다.

기본적인 자산, 소비 현황뿐만 아니라 고객의 금융 생활, 안정적인 자산 운영을 위한 서비스를 포함했다. 

간편결제, 쇼핑몰 포인트 등 전체 업권의 포인트를 관리해주는 ▲전업권 포인트 통합 관리 서비스와 카드 결제액, 보험료 등 고정지출을 알려주는 ▲금융 캘린더 서비스 ▲유사 고객군 내 지출 개선 필요영역 안내 ▲이자계산기 ▲나의 목표 관리 등을 제공한다.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내달 4일까지 마이데이터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우리WON꿀머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보제공 기관 1개 연결 시 5000포인트, 2개 이상 연결 시 8000포인트를 받을 수 있고 마케팅 동의 시 추가로 2000포인트로 최대 1만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기존 고객은 2개 기관 이상 연결 또는 마케팅 동의 시 최대 50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 서비스 출시를 시작으로 고객의 생활에 직접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라며 “지속적으로 서비스가 추가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