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그룹, 마이데이터 ‘하나 합’ 이용 손님 대상 해외주식 증정 이벤트 실시
하나금융그룹, 마이데이터 ‘하나 합’ 이용 손님 대상 해외주식 증정 이벤트 실시
  • 복현명
  • 승인 2022.01.14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금융그룹이 그룹 통합 마이데이터 서비스‘하나 합’이용 손님을 대상으로 해외주식, 최대 3만 하나머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하나금융그룹.
하나금융그룹이 그룹 통합 마이데이터 서비스 ‘하나 합’ 이용 손님을 대상으로 해외주식, 최대 3만 하나머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하나금융그룹.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하나금융그룹이 그룹 통합 마이데이터 서비스 ‘하나 합’ 이용 손님을 대상으로 해외주식, 최대 3만 하나머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나 합’은 하나원큐(하나은행), 원큐프로(하나금융투자), 원큐페이(하나카드)에서 각사 강점에 특화된 컨텐츠를 제공하는 마이데이터 기반 자산관리 서비스이다. 이번 이벤트는 올해 1월말까지 서비스 가입 후 자산 연결을 완료한 모든 손님께 해외주식응모 기회를 부여하고 커피 쿠폰을 증정하기로 했다.

하나금융그룹은 ‘하나 합’ 이용 손님 중 50명을 추첨해 넷플릭스, 메타플랫폼스, 마이크로소프트, 애플 등 MZ세대가 관심을 갖는 인기 해외주식 1주를 제공하기로 했다. 3개사(은행·금투·카드)의 ‘하나 합’ 서비스에 자산 연결을 모두 완료시 해외주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또한 자산 연결 관계사 수에 따라 ‘커피 쿠폰→치킨&콜라→3만 하나머니’ 순으로 이벤트 선물을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다.

황보현우 하나금융지주 그룹데이터총괄 상무는 “다른 금융그룹과 달리 계열사 공동으로 마이데이터 사업을 추진해오고 있는 만큼 그룹 차원의 특화 상품 개발과 마케팅에 힘을 모아 차별화 된 자산관리, 생활금융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하나금융그룹은 지난해 11월 국내 금융회사 중 최초로 그룹 통합 마이데이터 서비스 브랜드인 ‘하나 합’을 출시한데 이어 올해 1월 5일부터 시작된 마이데이터 본 서비스에 국내 금융그룹 중 최다 계열사(하나은행·하나금융투자·하나카드·핀크 등 4개사)가 참여하고 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