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프레시몰, 첫 행사 역대 최대 매출… 200여 상품 최대 91% 할인
GS프레시몰, 첫 행사 역대 최대 매출… 200여 상품 최대 91% 할인
  • 권희진
  • 승인 2022.01.16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온라인 장보기 플랫폼 GS프레시몰은 지난 5일~6일 첫 번째로 진행한 '프레시빅데이' 행사가 역대 최고 흥행을 기록한 것으로 확인됐다고 16일 밝혔다.

최근 1년 행사의 평균 실적 대비 매출은 98% 늘었고 신규 회원 가입 수는 무려 4배 급증했다.

'프레시빅데이'는 올해 GS프레시몰이 브랜드 이름을 전면에 내세워 기획한 시그니처 행사(브랜드를 상징하는 행사)다. 단발성으로 진행됐던 기존 행사와 달리 매월 1주, 3주차 화요일오후 5시부터 수요일 오후 5시까지 연내 고정 행사로 열리는 것이 특징이다. 고객 구매 데이터 및 시즌을 고려해 선별한 수 백여종의 상품이 '프레시빅데이' 행사 상품으로 구성되며 연중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된다.

GS프레시몰은 이달 18일~19일(18일 오후 5시~19일 오후 5시까지) 두번째 '프레시빅데이' 행사를 개최한다. 행사 상품 규모는 첫 번째 행사 대비 30% 가량 늘어난 200여종이며 최대 할인율은 무려 91% 달한다.

GS프레시몰은 '프레시빅데이' 행사 기간 동안 구매 금액에 따라 GS프레시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GS리테일 전용 포인트 '더팝 리워즈'를 제공한다.

유정은 GS프레시몰 마케팅팀 담당자는 '매월 최대 규모 행사로 진행되는 프레시빅데이 행사를 GS프레시몰을 대표하는 시그니처 행사로 중점 육성해 갈 계획”이라며 “고객 구매 데이터 등을 기반으로 한 행사 상품 구성, 초저가 가격 정책을 앞세워 소비자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줄여가는데 앞장 설 방침"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