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카리스웨트, 프로농구 올스타전 공식 음료 참여
포카리스웨트, 프로농구 올스타전 공식 음료 참여
  • 권희진
  • 승인 2022.01.17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동아오츠카
사진제공=동아오츠카

[스마트경제] 동아오츠카의 포카리스웨트는 지난 16일 대구체육관에서 열린 ‘2021~2022 KGC인삼공사 정관장 프로농구 올스타전’에서 공식음료로 참여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선수들은 팬들과 직접 소통하는 장외 이벤트로 현장의 열기를 더했으며, 올스타 드래프트를 통해 선발된 ‘팀 허웅’과 ‘팀 허훈’이 격돌했다.

KBL 최고의 슈터를 가리는 ‘포카리스웨트 3점슛 콘테스트’에서는 이관희(창원 LG)가 허웅(원주 DB)을 19-12로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

동아오츠카는 우승자 이관희 선수에게 200만 원의 상금을 수여했다.

또 전광판 퀴즈 이벤트와 응원 이벤트에 참여한 현장 농구 팬 10명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포카리스웨트 굿즈 키트를 상품으로 증정했다.

이밖에도 농구 팬들에게 투명 페트병과 라벨을 분리해 버리는 올바른 페트병 분리배출 방법을 알리기 위해 ‘포카리스웨트 라벨 분리 이벤트’를 진행했다.

‘포카리스웨트 라벨 분리 이벤트’는 포카리스웨트 라벨과 투명 페트병을 분리 배출한 뒤, 뚜껑을 농구 골대에 던져 골인 시 상품을 증정하는 행사로, 동아오츠카는 색다른 경험을 통해 일상 속 자원 재활용과 환경보호 메시지를 알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하정태 동아오츠카 스포츠마케팅 담당자는 “2년 만에 열린 KBL 올스타전인만큼 포카리스웨트가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농구 팬 분들의 참여 열기가 뜨거웠다”며 “포카리스웨트 어플 스웨트마켓에서 포카리스웨트 3점슛 콘테스트 참여 선수 유니폼을 선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농구 팬 분들의 많은 응모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동아오츠카는 KBL과 함께 올스타전을 개최한 대구 지역 6개 학교 농구부 학생들에게 1000만원 상당의 포카리스웨트와 스포츠 용품을 지원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