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상시 운영되는 ‘키즈 라운지’ 신설
서울신라호텔, 상시 운영되는 ‘키즈 라운지’ 신설
  • 권희진
  • 승인 2022.01.18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호텔신라
사진제공=호텔신라

 

[스마트경제] 서울신라호텔은 상시 운영되는 키즈 라운지를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호텔에 따르면 호텔 본관 5층에 위치한 키즈 라운지는 서울신라호텔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의 고급스러운 공간 연출을 모티프로 어린이들의 오감을 사로잡을 요소들을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라운지는 책장 가득한 어린이 도서와 유명 아티스트의 판화, 오브제를 접할 수 있다. 다른 한 켠에는 오감발달에 좋은 편백나무 칩 풀장 및 원목 장난감을 배치하며 교육적 요소와 놀이 요소를 조화롭게 연출했다. 입구에 들어서면 보이는 포토존에서는 대형 신라베어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키즈 라운지를 이용하는 만 6세 이하의 모든 어린이 대상으로 장난감 ‘뽀로로의 신기한 옷장놀이’를 증정하는 오픈 이벤트도 준비됐다. 

키즈 라운지는 매주 월~금요일에는 투숙객에게 무료로 개방되며, 매주 주말에는 ‘리드 앤 플레이 키즈’ 패키지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주말에는 그림책 놀이영어 스튜디오 ‘리틀소호’와 함께 △선생님과 읽는 영어 그림 동화책, △독후 활동 등 체계적이고 탄탄한 키즈 교육 프로그램을 추가로 제공한다. 권장 연령 4세~6세, 6세~9세에 맞춰진 프로그램으로 1타임당 50분씩 네 가지 시간대(10시, 13시, 15시, 17시)에서 선택할 수 있고, 프로그램 종료 후 40분간 자유놀이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 키즈 라운지에서 주말마다 선보이는 그림책 놀이영어 프로그램은 오는 22일부터 내달 27일 중 매주 토, 일요일에 진행되며 ‘리드 앤 플레이 키즈’ 패키지 이용 시 참여할 수 있다. 이 패키지은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 기준 △영어 스토리텔링&크래프트 클래스 참여(소인 1인) (지정 시간대 이용), △ 5층 키즈 라운지 이용(지정 시간대 이용)이 포함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