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포테킹 후라이드’ 출시 1년만 250만개 판매
bhc치킨, ‘포테킹 후라이드’ 출시 1년만 250만개 판매
  • 정희채
  • 승인 2022.01.19 09: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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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테킹 후라이드’, 치킨과 감자 한 번에 맛보는 메뉴…출시 1년만 판매량 250만 개 돌파
“맛과 재미 살린 차별점, 중·장년층은 물론 2030세대 흥미 유발”
bhc치킨 ‘포테킹 후라이드’ 치킨 이미지. 사진=bhc치킨
bhc치킨 ‘포테킹 후라이드’ 치킨 이미지. 사진=bhc치킨

 

[스마트경제] bhc치킨은 지난해 1월 기존 후라이드 치킨의 상식을 깬 ‘포테킹 후라이드’를 출시, 1년 만에 누적 판매량 250만개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포테킹 후라이드’는 육즙이 가득한 치킨에 튀김옷을 입히고 얇게 썬 국내산 감자를 고루 묻혀 튀겨낸 신개념 후라이드 메뉴다. 출시 후 바삭한 치킨과 담백하면서도 고소한 감자를 한 번에 맛볼 수 있어 트렌드에 민감한 MZ세대를 중심으로 호평을 받아왔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bhc치킨은 지난해 6월 ‘포테킹 콤보’,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 2종을 동시에 출시, ‘포테킹 후라이드’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며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bhc치킨 관계자는 “맛과 재미를 모두 살린 포테킹 후라이드만의 차별점이 기존 후라이드 소비 주축인 중·장년층은 물론, 2030세대 흥미를 유발하면서 전 연령층이 찾는 인기 메뉴로 자리매김하게 된 것”이라며 “앞으로도 bhc치킨은 특색 있는 메뉴 개발을 지속하면서 고객 만족도 제고 및 가맹점주 매출 증진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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