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카♥김현성, 열애 고백 후 당당한 1000일
모니카♥김현성, 열애 고백 후 당당한 1000일
  • 스마트경제
  • 승인 2022.01.19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모니카 인스타그램
사진=모니카 인스타그램

[스마트경제] 가수 모니카, 김현성 커플이 오붓한 교제 1000일을 자축했다.

모니카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000일 기념 에피소드 대방출"이라며 장문의 글을 적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그동안의 모니카와 김현성 모습이 담겨 있다. 두 사람은 서로에게 기대거나 어깨동무를 하는 등 다정한 분위기로 시선을 모은다.

모니카는 "함께 한 첫 추석 연휴에 맥주 한잔하고 2차로 동네 노래방을 갔음. 되게 반듯하고 순박한 공대 복학생 선배와 신입생 커플 st. 남과여, 헤븐, 소원, 이해할게, 몽중인 (나의 최애곡), 킬러 및 팝송 노래들 부름"이라고 추억을 떠올렸다.

이어 "사귀기로 한 날 어떤 이자카야에서 만났음. 어색설레는 분위기. 잠시 화장실을 갔는데 오빠에게 톡이 옴. ‘좋다’. 나는 순간 다른 여자에게 보내려는 걸 나한테 잘못 보냈나? 싶음. 돌다리도 두들겨보고 가는 편이라 돌아와서 카톡 얘기 못 꺼냄. 반년 뒤에 조심스레 물어보니 나한테 보낸게 맞다고 함"이라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명절마다 우리집에 와서 울 엄마 술친구 해줌"이라며 "엄마가 좀 재밌고 터프하고 말 많은 편인데 다 받아줌. 아빠 대학교 재직시절 대학생 제자들 맨날 집에 불러서 같이 놀았는데 그때 생각 많이 남. 원래 진짜 쿨한 엄마인데 항상 아쉬운지 조금만 더 있다 가라 함"이라고 김현성을 자랑했다.

모니카와 김현성은 13세 나이 차를 극복하고 3년째 열애 중이다.

이하 모니카 글 전문.

1000일 기념 에피소드 대방출 (재미를 위해 반말로 쓸게요)

함께 한 첫 추석 연휴에 맥주 한잔하고 2차로 동네 노래방을 갔음. 되게 반듯하고 순박한 공대 복학생 선배와 신입생 커플 st. 남과여, 헤븐, 소원, 이해할게, 몽중인 (나의 최애곡), 킬러 및 팝송 노래들 부름.

간점 안하고 서로 끝까지 경청. 그리고 정직한 박수 ~~ 사장님 힐끔힐끔 쳐다보면서 자주 지나가심. 서비스 3시간 받음. 노래방 나오면서 기분이 되게 묘했음. 내가 가수 김현성이랑 노래방을 가다니..

스우파 보다가 오빠가 너무 심취해서 턱 내밀며 이상한 골반춤을 춤. 나 너무 웃겨서 손가락질 하며 웃었는데 ‘자기도 그렇게 춤 잘 추는건 아니야’ 라고 해서 순간 진짜 마음의 상처받음.. 나 그래도 걸그룹 출신인데…

둘이 한번도 활동적인 데이트를 한 적이 없는 것 같아서 송도공원에서 카누 타자고 함 (우리 기준에서는 되게 익사이팅한 일). ‘애들처럼 뭘 이런걸..’ 정작 타니깐 해맑은 아이 미소 지으며 본인이 더 좋아하심.

사귀기로 한 날 어떤 이자카야에서 만났음. 어색설레는 분위기. 잠시 화장실을 갔는데 오빠에게 톡이 옴. ‘좋다’ . 나는 순간 다른 여자에게 보내려는 걸 나한테 잘못보냈나? 싶음. 돌다리도 두들겨보고 가는 편이라…. 돌아와서 카톡 얘기 못 꺼냄. 반년 뒤에 조심스레 물어보니 나한테 보낸게 맞다고 함. 휴우

명절마다 우리집에 와서 울 엄마 술친구 해줌. 엄마가 좀 재밌고 터프하고 말 많은 편인데 다 받아줌….. 아빠 대학교 재직시절 대학생 제자들 맨날 집에 불러서 같이 놀았는데 그때 생각 많이 남. 원래 진짜 쿨한 엄마인데 항상 아쉬운지 조금만 더 있다 가라 함…

press@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