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클린 전문 ‘베니시모’, 리클라이너-샤무드소파 ‘고객사은행사’ 진행
아쿠아클린 전문 ‘베니시모’, 리클라이너-샤무드소파 ‘고객사은행사’ 진행
  • 김정민
  • 승인 2019.01.27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아쿠아클린 소파를 전문으로 취급하고 있는 기업 ‘베니시모’가 자사 리클라이너 소파 및 샤무드소파, 전시 상품 라인업 등을 대상으로 ‘고객 사은행사’ 명목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재 베니시모의 고객 사은행사는 일산, 용인, 대구 등 가구단지를 포함해 곳곳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수요자들에게 금액적인 부담감을 해소해주기 위해 마련됐다. 소비자들은 그동안 비싼 가격 탓에 구매하지 못했던 베니시모의 다양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베니시모의 이벤트 라인업은 리클라이너 소파 ‘오스카’, ‘레플린’, ‘스펜서’, ‘카슨’, ‘루디’, ‘솔체’ 등이 있으며, 샤무드-아쿠아클린 소파로는 ‘주디’, ‘멜리’, ‘버클리’, ‘해밀턴’, ‘클로에’, ‘유니스’가, 에닐린플러스 가죽소파는 ‘부나스’, ‘파르세’, ‘보니토’, ‘슬릭’, ‘누베르’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 ‘고객 사은행사’ 기간 동안 쇼룸에서 제공하고 있는 전시 상품도 함께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현재 베니시모의 쇼룸은 청주 가구단지와 부산 가구단지, 천안 가구단지, 광주 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부산 직영점, 부산 좌천점, 분당 용인점, 대전 청주점, 일산 본점, 전남 광주점, 천안점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베니시모는 고객 사은행사와 함께 ‘민족의 대명절 설맞이 특별세일’, ‘신제품 노블레스, 첼로 출시기념 특가할인’, ‘4인용 리클라이너 '아이언' 특가행사’, ‘'에닐린플러스' 프리미엄 통가죽 런칭 기념 구매고객 소파 쿠션 2개 사은품 증정 행사를 함께 적용한다.

여기에 고급 메모리폼 목베개 등 직영점 별 추가사은품 증정, 각 직영점 별 매장 전시 소파 20-50% 특별세일,  방문 후기 작성고객 특별 사은품(고급 메모리폼 바디필로우) 증정 등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