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다이렉트, 공식 유튜브 채널 누적 조회수 6000만뷰 돌파
삼성화재 다이렉트, 공식 유튜브 채널 누적 조회수 6000만뷰 돌파
  • 복현명
  • 승인 2022.01.2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신규 광고, 조회수 250만회 돌파
보험가입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콘텐츠 제공
삼성화재 다이렉트의 공식 유튜브 채널이 누적 조회수 6000만뷰를 돌파했다. 사진=삼성화재.
삼성화재 다이렉트의 공식 유튜브 채널이 누적 조회수 6000만뷰를 돌파했다. 사진=삼성화재.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삼성화재 다이렉트의 공식 유튜브 채널이 누적 조회수 6000만뷰를 돌파했다. 삼성화재 공식 유튜브 채널의 누적 조회수까지 합산하면 1억3000만뷰가 넘는 기록이다.

삼성화재 다이렉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동차보험 관련 상식을 전하는 '아보카도', 어린이보험을 선택할 때 필요한 정보를 담은 '다린이네 2분 랜선매치' 코너 등을 운영해왔다.

최근에는 신규 브랜드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런칭 이후 새로워진 소식을 전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은 고객에게 '착' 맞는 맞춤형 상품과 서비스를 '착착'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는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2편과 다이렉트 마일리지 운전자보험, 다이렉트 미니레저보험 등 총 4편이다.

특히 '당신이 누구든 착! 맞춘 자동차보험'편은 지난 21일 기준 조회수가 260만뷰에 육박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삼성화재 다이렉트의 자동차보험 신규 광고는 자동차를 이용하는 각기 다른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운전자가 누구든 착 맞춘 가격과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컨셉으로 제작됐다.

유명 모델에 의존하지 않고 삼성화재 다이렉트만의 젊고 미래지향적 이미지를 보여주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관계자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이 생활밀착형 플랫폼으로 확장하기 위해 기존의 어렵고 딱딱한 보험의 이미지에서 벗어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친화적인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발굴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