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e스포츠, 공식 홈페이지 오픈
한화생명e스포츠, 공식 홈페이지 오픈
  • 한승주
  • 승인 2019.01.25 2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HLE
사진=HLE

[스마트경제] 한화생명e스포츠가 25일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HLE.KR)을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홈페이지는 한화생명e스포츠 선수들의 2019년 프로필 사진과 슬로건, 팀 컬러를 적용한 디자인으로 사이트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소속 선수들과 팀을 효과적으로 소개한다. 또 이용자의 반응(스크롤)에 따라 사이트가 움직이는 패럴럭스 스크롤링 형식의 웹사이트 디자인을 통해 홈페이지 방문객에게 직관적인 정보 전달을 돕는다.

뿐만 아니라 한화생명e스포츠 SNS 채널 및 캘린더 서비스 린더, 브랜드 굿즈 구매 샵 등으로 이동하는 링크도 제공해 각 채널간의 유기적 연결의 허브로써의 역할도 제공한다. 이 외에도 홈페이지에서는 △캠페인 안내 △BI 소개 △팀 로스터 및 상세정보 △경기 일정 △팀 뉴스 등 팬들을 위한 다양한 정보도 찾아볼 수 있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공식 홈페이지에 국문과 영문 두 가지 언어를 지원하는 등 글로벌 팬들을 위한 서비스도 강화한다. 지난해 10월 국내에서 개최된 ‘2018 LoL 월드 챔피언십’의 전 세계 시청자 수가 9960만 명을 돌파한 만큼, 한화생명e스포츠는 공식 홈페이지 오픈을 시작으로 글로벌 팬들과의 접점도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한화생명e스포츠 관계자는 “이번 공식 홈페이지 오픈은 2019년 한화생명e스포츠가 팬들에게 한발 더 다가가는 시작이자 계기가 될 예정”이라며 “홈페이지를 통해 팬들에게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국내를 넘어 세계의 e스포츠 팬들에게 한화생명e스포츠의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승주 기자 sjhan0108@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