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키즈, 아동용 ‘포켓몬 백팩 에디션’ 출시
휠라 키즈, 아동용 ‘포켓몬 백팩 에디션’ 출시
  • 정희채
  • 승인 2022.01.27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켓몬을 책가방 세트 3종, 필통 3종의 디자인으로 구현한 ‘휠라 키즈 포켓몬 백팩 에디션’ 선봬
‘아르세우스’, ‘디아루가’, ‘펄기아’ 등 포켓몬 3종 형상, 심벌 등을 그래픽화해 백팩 디자인으로 반영
휠라 키즈 포켓몬 백팩 에디션. 사진=휠라 키즈
휠라 키즈 포켓몬 백팩 에디션. 사진=휠라 키즈

 

[스마트경제] 입학, 등교를 앞두고 설렘을 키워가는 우리 아이들을 위한 취향저격 백팩이 등장했다. 게임과 영화, 만화 등으로 만나온 포켓몬의 주인공이 '백팩 주인공'으로 변신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휠라코리아가 운영하는 키즈 브랜드 휠라 키즈(FILA KIDS)는 글로벌 브랜드 포켓몬(Pokémon)과 협업, '휠라 키즈 포켓몬 백팩 에디션'을 출시했다. 

2022년 신학기를 맞은 우리 아이들을 위해, 모바일・콘솔게임과 카드 수집 등으로 아이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전설의 포켓몬의 형상, 심벌 등을 백팩 디자인에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친근하면서도 특색 있는 디자인 백팩으로 입학, 새학년 시작을 앞둔 아이들이 긴장을 풀고, 즐겁게 학교생활을 시작하기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했다.

휠라 키즈 포켓몬 백팩 에디션은 환상의 포켓몬이라 불리는 ‘아르세우스’, 전설의 포켓몬인 '디아루가', '펄기아'의 모습을 각각 반영한 책가방 및 보조가방 세트 3종으로 구성됐다. 수납력을 필두로 실용성과 내구성, 착용 안정감 등을 두루 갖춘 휠라 키즈의 백팩에 각 포켓몬의 형상, 상징색 등을 그래픽으로 반영했다. 

네이비, 블랙 등 무채색 바탕에 아르세우스의 노란색, 디아루가의 푸른색, 펄기아의 흰색 등 포켓몬별 상징색을 디자인 포인트로 가미했으며, 각 포켓몬별 가방고리를 구성품으로 포함해 가방 메는 즐거움을 더했다. 체스트 벨트가 부착된 U자 어깨끈과 에어메시 등판 덕에 쾌적하면서도 안정적인 착용감을 전한다. 가벼운 무게감으로 어깨에 가해지는 부담을 덜어 한창 자라나는 아이들의 신체 발육까지 고려했다. 

다양한 용도로 쓰기 좋은 보조가방이 책가방과 세트로 구성됐다. 보조가방 전면 지퍼 포켓에는 포켓몬의 영문 이름이 새겨져 있고, 안쪽에는 포켓몬 그래픽 네임카드가 포함돼 있어 포켓몬을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한다. 아르세우스 책가방 세트는 19만9000원, 디아루가, 펄기아 책가방 세트 가격은 18만9000원이다. 

책가방 세트와 함께 신학기 준비를 완성할 필통 3종도 함께 출시됐다. 필통 전면에 각 포켓몬의 그래픽과 휠라 로고가 렌티큘러(입체그림) 효과를 반영해 입체적이고 생동감 있게 표현됐다. 넉넉한 내부에 필기구를 분리보관할 수 있는 펜꽂이 패드와 메시지퍼 포켓으로 신학기 필수품으로 활용하기에 좋다. 가격은 2만8000원. 

휠라 키즈 포켓몬 백팩 에디션은 휠라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전국 휠라 키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휠라 키즈 관계자는 "꿈과 희망으로 맞이할 새 학기를 응원하고자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포켓몬과 함께 키즈 백팩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백팩 본연의 기능성과 실용성은 기본, 환상・전설의 포켓몬으로 아이들의 호기심과 스타일 기호까지 아우른 특별한 백팩으로 설레는 신학기를 맞이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