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방탄소년단 출연 뮤비 '구글 리더보드' TOP20 선정
롯데면세점, 방탄소년단 출연 뮤비 '구글 리더보드' TOP20 선정
  • 김소희
  • 승인 2019.01.27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면세점의 브랜드 뮤직비디오가 '구글 어워드 TOP20'에 선정됐다./롯데면세점=제공
롯데면세점의 브랜드 뮤직비디오가 '구글 어워드 TOP20'에 선정됐다./롯데면세점=제공

[스마트경제] 롯데면세점은 브랜드 뮤직비디오 ‘You’re so Beautiful 방탄소년단 편’이 구글코리아가 선정한 ‘2018 유튜브 광고 리더보드(2018 YouTube Ads Leaderboard)’ TOP20에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유튜브 광고 리더보드’는 매년 유튜브에서 가장 화제가 됐던 창의적이고 성공적인 광고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이는 영상 조회 수뿐만 아니라 댓글, 공유 건수, 검색 수 등을 종합 평가해 가장 우수한 반응을 보인 20편을 선정해 시상한다.

You’re so Beautiful 방탄소년단 편은 서울 관광의 핫플레이스인 강남의 주요 스팟을 배경으로 방탄소년단만의 세련되고 경쾌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롯데면세점의 브랜드 뮤직비디오다.

이 뮤직비디오 본 영상은 누적 2700만 뷰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롯데면세점은 브랜드 뮤직비디오 외에도 한류 스타 모델들이 대거 참여하는 다양한 영상을 제작해 한국뿐만 아니라 중국, 일본, 동남아 등에서 많은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다. 2018년에는 ‘You’re so Beautiful 방탄소년단 편’을 포함해 총 11개의 영상을 론칭했다.

김정현 마케팅부문장은 “방탄소년단이 출연한 롯데면세점 광고 영상이 전 세계적으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며 “롯데면세점은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로 롯데면세점의 글로벌 이미지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소희 기자 ksh333@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