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방탄소년단 스페셜 에디션으로 새해 응원 이벤트
코카콜라, 방탄소년단 스페셜 에디션으로 새해 응원 이벤트
  • 양세정
  • 승인 2019.01.28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카콜라가 모바일 앱 CokePLAY에서 소비자들이 짜릿하고 희망찬 새해를 맞이할 수 있도록 응원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코카콜라
코카콜라가 모바일 앱 CokePLAY에서 소비자들이 짜릿하고 희망찬 새해를 맞이할 수 있도록 응원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코카콜라

[스마트경제] 코카콜라가 모바일 앱 CokePLAY(코크 플레이)에서 소비자들이 짜릿하고 희망찬 새해를 맞이할 수 있도록 응원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코카콜라는 새해를 맞아 글로벌 아이돌 방탄소년단과 함께 짜릿한 응원과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스페셜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소중한 사람에게 짜릿한 새해 응원과 격려를 전할 수 있도록 ‘코카콜라로 마음을 전해요! 세상에 하나뿐인 우리만의 코카콜라’ 이벤트를 오는 3월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방탄소년단의 노래 제목이 담긴 스페셜 패키지로 준비된 2종류의 코카콜라로,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CokePLAY 앱에서 응원을 보내는 사람과 받는 사람의 이름을 작성하고, 방탄소년단의 노래 제목을 활용한 응원 메시지가 적힌 패키지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3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매주 추첨을 통해 100명씩 총 1000명에게 세상에 하나뿐인 패키지와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 총 2종을 증정한다.

또한 오는 3월까지 CokePLAY 앱의 카메라를 통해 코카콜라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를 스캔하면 패키지에 그려진 방탄소년단 멤버의 일러스트레이션이 실물 이미지로 바뀌는 장면을 감상할 수 있으며 코크포인트도 얻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코카콜라는 새해 캠페인 모델 박보검의 짜릿한 모습이 담긴 한정판 2019 박보검 벽걸이 캘린더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CokePLAY 앱에서 100코크 포인트로 응모하면 즉시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양세정 기자 underthes22@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