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원, 스파게티 맛 한단계 끌어올린 ‘냉동 스파게티’ 출시
청정원, 스파게티 맛 한단계 끌어올린 ‘냉동 스파게티’ 출시
  • 양세정
  • 승인 2019.01.29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 청정원이 ‘냉동 스파게티’ 3종을 출시했다. 사진=대상
대상 청정원이 ‘냉동 스파게티’ 3종을 출시했다. 사진=대상

[스마트경제] 대상 청정원이 ‘냉동 스파게티’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기존 편의형 냉동 스파게티의 경우 시즈닝으로만 맛을 내는 등 본래의 맛을 느끼기 아쉬운 점을 해결하기 위해 냉동 HMR식품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청정원 냉동 스파게티는 청정원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스파게티 소스를 사용해 더욱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영하 40℃에서 급속 냉동 과정을 거쳤기 때문에, 바로 삶은 것 같은 쫄깃한 면 식감을 구현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패키지에 증기배출구를 적용해 조리 편의성과 품질을 높였다. 증기배출구는 상단 비닐을 뜯지 않고 용기 그대로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하도록 해, 수분 손실을 최소화함으로써 면이 마르는 것을 방지하고 전체적으로 골고루 익게 하는 역할을 한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총 3종이다. 우선 ‘토마토 스파게티’는 맛있게 구워낸 마늘과 양파의 풍미와 큼직한 토마토 원물로 만들어낸 정통 토마토 스파게티다. ‘로제 스파게티’는 큼직한 토마토와 국내산 생크림, 양파, 바질, 오레가노로 맛을 내 부드러운 풍미를 구현한 로제 스파게티다. ‘알프레도 스파게티’는 아메리칸 파마산치즈와 국내산 생크림으로 만든 정통 알프레도 파스타 소스로, 우유크림이 거의 없는 타제품 대비 국내산 우유로 만든 생크림이 무려 20%나 들어있다.

청정원 냉동 스파게티는 대상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을 비롯해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등 온라인몰, 현대백화점, 대형슈퍼 등 오프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양세정 기자 underthes22@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