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시방창업 브랜드 아이센스리그PC방, 2월 첫 사업설명회 실시
피시방창업 브랜드 아이센스리그PC방, 2월 첫 사업설명회 실시
  • 김정민
  • 승인 2019.01.29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PC방창업 브랜드 아이센스리그PC방이 2월 첫 사업설명회를 서울 구로구 소재 본사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최근 경기불황으로 인해 창업이라는 게 새로운 세계에 대한 도전보다는 안정적으로 돈버는 것이 창업의 트렌드라 볼 수 있다.  반짝 창업보다는 1년 내내 안정적으로 수익이 날 수 있는 PC방 창업이 대세인 만큼 아이센스리그PC방 무료 사업설명회에 대한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이 높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피시방 창업에 대한 정보가 부족하거나, 피씨방 창업 성공비법을 모르는 예비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설명회가 이루어지고 있다. 총30~40분에 걸쳐 진행되는 사업설명회는 총 2부로 나뉘어져 진행되는데 1부에서는 PC방창업의 성장성, 대박나는 PC방 매장들의 공통점, 프랜차이즈PC방과 개인PC방에 대한 비교분석이 이루어지고 2부에는 아이센스리그PC방의 차별화된 경쟁력에 대한 설명이 이어진다.

본사 관계자는 “특히 무료로 진행되는 사업설명회에서 참석만해도 다양한 창업혜택을 받을 수 있어 신청이 폭주하고 있다.”고 말했다. 현재 사업설명회 참석 시 PC방창업 정보가 담긴 브로슈어와 1:1상담권, 2019 캘린더 등이 무료로 제공되는 것도 인기 요인이다.

아이센스리그PC방은 2년 연속 PC방 업계에서 유일하게 100대 프랜차이즈에 선정된 바 있으며 업계 최다인 7개의 직영점과 약 450개가 넘는 가맹점들을 관리하고 있다. 아울러 업계에서 유일하게 연예인 홍보를 진행하며 인기 개그맨 박명수를 모델로 기용해 인지도를 높이고 매출 향상을 위한 노력함으로써 업계1위라는 평가를 받아왔다.

또한, 현재 제공되는 창업혜택에는 재창업보험제도 제공, 투자원금보장제도 제공, 1금융권 MOU체결을 통한 지원, GTX 1060 3G 전좌석 무상제공, 16GB RAM 전좌석 무상제공, 가맹비 100% 면제, 무인정산기 초도비용 지원, 쉐프앤클릭 먹거리샵 무료 시공 등을 포함해 무려 총 30가지를 지원한다.
 
2월 11일(월) 오후 3시에 진행될 사업설명회는 선착순 50명의 예비 점주들만 초대해 진행하기 때문에 사업설명회 참석을 희망한다면 서둘러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을 해야한다. 

관계자는 "지난 1월 사업설명회 신청 건수만 무려 200건 이상이었으며, 이번 설명회는 30가지 창업혜택 공개와 맞물려 더 많은 예비창업주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라 참석을 원하신다면 보다 빠르게 신청하시길 바란다"며 "예비점주님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피씨방 창업에 도전하는 예비점주분들의 재도약을 향한 발판이 되기 위해 본사가 더욱더 힘쓰며, 또한 예비창업주분들의 창업비용 절감을 위한 창업혜택마련에 더욱 열을 올리겠다"고 전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