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에듀윌 GSAT 삼성직무검사 기출분석집’, 온라인 서점 베스트셀러 ‘1위’ 달성
‘2019 에듀윌 GSAT 삼성직무검사 기출분석집’, 온라인 서점 베스트셀러 ‘1위’ 달성
  • 김정민
  • 승인 2019.01.29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GSAT 삼성직무검사 기출분석집’이 온라인 서점 YES24의 삼성 GSAT 부문 1월 3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타기업과 달리 삼성 GSAT는 출제 유형에 큰 변동이 없다. 따라서 대비가 수월하지만 타 수험생에게도 똑같은 이점으로 작용해 시험준비에 심혈을 기울여야 한다. 이에 ‘2019 에듀윌 GSAT 삼성직무검사 기출분석집’은 최신 기출문제인 2018년 하반기 시험을 분석해 효과적인 학습방향을 제시한다.

해당 교재는 1주 내로 GSAT를 마무리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기출 유형을 47개로 세분화해 정밀 분석했으며 시간이 부족한 수험생을 위한 유형별 실전스킬 71개를 구성해 문제풀이에서 시간단축을 연습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최적화된 모의고사 4회분을 수록하여 실제 시험에서도 준비한대로 풀 수 있도록 했다.

'2019 에듀윌 GSAT 삼성직무검사 기출분석집’ 구매 시 최신기출분석 특강과 수리영역이 부족한 수험생을 위한 특강, 기업별 면접 특강 등 9개의 무료 특강을 들을 수 있는 특별 혜택이 주어진다. 추가로 빈출 사자성어 요약집도 받아 볼 수 있어 삼성 직무검사를 준비하는 수험생이 놓치는 부분 없이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자세한 사항 및 도서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과 예스24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