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WON컨시어지 ‘봄∙봄∙봄’ 이벤트 실시
우리은행, WON컨시어지 ‘봄∙봄∙봄’ 이벤트 실시
  • 복현명
  • 승인 2022.03.08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대면 선호 고객 전담, 1:1 맞춤형 관리서비스 ‘WON컨시어지’의 봄시즌 이벤트
‘WON컨시어지’전담직원 이름 퀴즈, 상품 가입고객 경품, 화이트데이 이벤트로 구성
우리금융지주의 자회사 우리은행이 비대면 고객 전담 1:1(일대일) 맞춤형 관리서비스 ‘WON컨시어지’ 고객을 대상으로 ‘봄·봄·봄’ 이벤트를 이달 31일까지 실시한다. 사진=우리은행.
우리금융지주의 자회사 우리은행이 비대면 고객 전담 1:1(일대일) 맞춤형 관리서비스 ‘WON컨시어지’ 고객을 대상으로 ‘봄·봄·봄’ 이벤트를 이달 31일까지 실시한다. 사진=우리은행.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우리금융지주의 자회사 우리은행이 비대면 고객 전담 1:1(일대일) 맞춤형 관리서비스 ‘WON컨시어지’ 고객을 대상으로 ‘봄·봄·봄’ 이벤트를 이달 31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본인의 전담직원 이름을 맞추는 고객 1000명에게 추첨을 통해 ▲CU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는 ‘너의 이름을 맞춰 ‘봄’과 상품 가입 고객 1080명에게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모바일 3만원 상품권 ▲BHC 치킨세트 모바일 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컨시어지와 함께 피크닉을 떠나‘봄’으로 진행된다. 

또한 오는 10일까지 화이트데이에 초콜릿을 받아 ‘봄’ 이벤트 응모 고객 600명(매일 150명)에게 화이트데이를 맞아 초콜릿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한편 우리은행은 올해 1월 비대면 거래를 선호하는 고객의 금융니즈와 트렌드에 맞춰 ‘WON컨시어지’ 영업2부를 신설해 조직을 확대했으며 이달 7일부터는 비대면 선호 고객의 실시간 톡 상담 운영시간을 16시에서 17시까지 확대 운영하고 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