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코리아, ‘2019 아우디 A/S 어워즈’ 개최
아우디 코리아, ‘2019 아우디 A/S 어워즈’ 개최
  • 한승주
  • 승인 2019.01.30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우디코리아
사진=아우디코리아

[스마트경제] 아우디 코리아는 우수 아우디 A/S 서비스 딜러사 및 직원을 선정해 시상하는 ‘2019 아우디 A/S 어워즈’ 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2019 아우디 A/S 어워즈는 한 해 동안 고객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서비스를 제공한 딜러사, A/S 서비스센터 및 직원을 격려하고 우수한 퍼포먼스를 보여준 이들을 시상하는 행사로, ‘올해의 A/S 서비스 딜러사’, ‘올해의 A/S 서비스센터’, ‘베스트 서비스 어드바이저’ 등 총 12개 부문의 시상이 진행됐다.

종합우수상에 해당하는 올해의 A/S 서비스 딜러사 부문은 고진모터스와 한서모터스가 선정되었으며, 올해의 A/S 서비스센터 부문은 성수 (고진모터스), 민락 (유카로오토모빌), 삼성 ASE (고진모터스) A/S 서비스센터가 차지했다.

더불어 아우디 최고의 어드바이저를 뽑는 베스트 서비스 어드바이저 부문에는 김규현, 김우섭 어드바이저 (코오롱아우토 대치)와 함께 이도연 어드바이저 (한서모터스 원주)와 박세준 어드바이저 (고진모터스 삼성 ASE)가 선발되었으며, 베스트 커스터머 어드바이저 부문에는 신승리 (태안모터스 개포), 박미지 (한서모터스 원주) 및 박진아 어드바이저 (고진모터스 삼성 ASE)가 수상하는 등 다양한 부문에서 딜러사 4개, A/S 서비스센터 4개, 직원 12명에게 시상이 이뤄졌다.

세드릭 주흐넬 아우디 코리아 사장은 “공식 딜러사들의 노력과 열정에 힘입어 아우디 코리아는 작년에 성공적인 판매재개와 비즈니스 정상화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었다”며, “아우디 코리아는 국내 시장에서의 성장을 위해 ‘고객 만족’, ‘신차 출시’, ‘A/S 서비스 역량 강화’ 및 ‘브랜드 이미지 회복’ 등 4가지 부분을 기반으로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승주 기자 sjhan0108@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