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밸런타인데이 시즌 제품 30여종 출시
투썸플레이스, 밸런타인데이 시즌 제품 30여종 출시
  • 김소희
  • 승인 2019.01.30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썸플레이스가 밸런타인데이 시즌 제품30여종을 선보인다./CJ푸드빌=제공
투썸플레이스가 밸런타인데이 시즌 제품30여종을 선보인다./CJ푸드빌=제공

[스마트경제] 투썸플레이스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당신과 나(You & Me)’를 주제로 시즌 제품 30여종을 내달 1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밸런타인 제품은 딸기와 민트 초콜릿 두 가지 재료를 활용해 색상과 맛이 대비되는 케이크와 마카롱을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은 ‘비 마이 스트로베리(Be My Strawberry)’와 ‘비 마이 민트(Be My Mint)’다. ‘비 마이 스트로베리’는 딸기 생크림과 딸기 과육을 넣고 겉면을 마스카포네 치즈크림으로 마무리했다. ‘비 마이 민트’는 초코 생크림과 민트 생크림을 바르고 초코크런치를 넣어 씹는 식감을 더했다.

또 모찌 조각을 크림에 넣어 쫀득한 맛을 선사하는 ‘딸기모찌에끌레어마카롱’, ‘민트초코모찌에끌리어마카롱’과 팝핑사탕(입안에서 녹으며 톡톡 터지는 사탕)을 크림 속에 숨겨 입에서 팡팡 터지는 하트모양의 ‘슈팅하트마카롱’도 준비돼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2월 1일부터 10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에서 밸런타인데이 제품 출시를 기념한 고객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인스타그램에 밸런타인 케이크 인증샷을 #You&Me, #투썸유앤미 등 해시태그와 올리면 커플 50쌍(총 100인)에게 영화 시사회권을 추첨 제공한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인기 좋은 제철 딸기와 덕후몰이가 예상되는 시원한 민트를 활용해 고객 취향을 공략했다"며 "받는 이의 입맛을 저격한 제품을 선택해 센스 있는 밸런타인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소희 기자 ksh333@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