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드림설비, 새로운 플랫폼으로 지각변동 예고
두드림설비, 새로운 플랫폼으로 지각변동 예고
  • 김정민
  • 승인 2019.01.30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두드림(Do Dream) 설비는 기존 소상공인, 개인사업자들이 평소에 온라인마케팅을 어렵게 생각해왔던 부분을 손쉽게 접근하고 원하는 만큼의 홍보를 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들었다. 

특히 홍보 효과 또한 높기에 많은 소상공인 및 개인사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블로그 뿐만 아니라 홈페이지를 통한 N사의 파워링크와 카페 / 블로그 / 지식인 등 다양한 루트를 통해서 광고의 영역을 넓히고, 소비자는 홈페이지 접속 및 전화 한 통화로 사용이 가능한 점 때문에 시간에 구애 받지도 않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으로 꼽혀 쉽고 간편하게 광고를 할 수 있다는 것이다.

기존 광고대행사를 통해서 마케팅을 해보았으나 효과를 거두지 못했거나 너무나 비싼 금액과 원하지 않은 계약 기간 등으로 소상공인 및 개인사업자들은 큰 불만과 불편을 간간히 겪어왔다는 것이다. 그러나 두드림 설비를 이용한 후에는 설비 및 시공만 집중만 하면 모든 외적인 부분을 도맡아서 하기 때문에 매우 편리하다는 입장이다. 우리는 광고대행사가 아닌 설비업체임을 강조하는 두드림설비이다.

두드림설비와 제휴를 진행시 소상공인 및 개인사업자들에게 가장 큰 메리트로 다가오는 것은 계약이행 보증금이 없고, 별도의 교육비가 없다는 것이다. 거기다가 인테리어 추가 비용까지 없고 오히려 제휴 진행을 하면 판촉물 지원, 카드단말기 지원, 월 관리비까지 지원을 해준다는 것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기존 업체들과의 큰 차별점을 두었다. 스타트업 기업으로 새해 이벤트로 최초 가맹점 30곳만 제휴비용을 대폭 낮춰서 진행 중이다.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상공인 및 개인사업자들의 시공 및 설치 비용을 10% 만으로 본사를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제휴비용은 온라인(홈페이지, 파워링크, 블로그, 카페 등) 지역 선점에 투명하게 사용될 것이고 소상공인 및 개인사업자들의 성공이 우선으로 더욱 편리한 서비스로 다가갈 것"이라고 전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