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트렌드 레터 발행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트렌드 레터 발행
  • 권희진
  • 승인 2022.03.31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CJ온스타일은 라이브커머스 업계 동향을 담은 'MLC 트렌드 레터'를 31일 첫 발행한다고 밝혔다. 

MLC 트렌드 레터는 미디어를 대상으로 이메일 발송되며, 일반 소비자들은 CJ온스타일 공식 기업블로그 채널 ‘CJ온스타일 인사이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레터 형식의 콘텐츠로 누구든 쉽고 재미있게 읽을 수 있다. 이해를 돕는 사진 자료와 간결한 문체로 제작한 ‘TREND INSIGHT’, ‘CJ ONSTYLE HOT&NEW’ 등의 코너로 구성됐다. 이외 다양한 코너와 URL 연결된 콘텐츠 등으로 풍성한 라이브커머스 관련 소식을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CJ온스타일의 홍보를 담당하는 커뮤니케이션팀이 기획했다.

‘TREND INSIGHT’ 코너에서는 라이브커머스 관련 최신 트렌드를 짚어준다.  첫 발행본에서는 최근 폭발적인 고객 관심을 모으고 있는 라이브커머스 업계의 콘텐츠 커머스 시도에 대해 알아본다. 플랫폼, e커머스 및 홈쇼핑 기업 등이 합세해 각축을 벌이고 있는 라이브커머스 시장에서 디지털 콘텐츠를 결합한 방송만의 장점 및 관전 포인트 등을 설명한다.

‘CJ ONSTYLE HOT&NEW’ 코너에서는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해 최근 새롭게 선보인 CJ온스타일 서비스를 소개한다.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고객에 제공하기 위해 출시된 CJ온스타일의 신규 프로그램 등을 고객 소비 동향과 함께 확인할 수 있다. 

CJ온스타일은 고객 취향에 맞는 라이프스타일을 적시에 제안해 주며 신뢰도 높은 방송을 제공하는 라이프스타일 전문 플랫폼으로 도약한다는 계획이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라이브커머스의 원조이자 선도 기업으로서 고객 및 업계 관계자와의 비대면 소통의 폭을 넓히기 위해 MLC 트렌드 레터를 기획했다”며 “고객 및 업계 관계자들을 위한 뉴스레터 형식의 온라인 콘텐츠를 올해 매월 말일 발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