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웃펫, 반려용품 최대 67% 할인 행사
어바웃펫, 반려용품 최대 67% 할인 행사
  • 권희진
  • 승인 2022.04.03 0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GS리테일
사진제공=GS리테일

 

[스마트경제] GS리테일의 자회사인 어바웃펫은 이달 7일까지 기존에는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없었던 반려용품들 중심으로 ‘거짓말 같은 일주일’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거짓말 같은 일주일’ 프로젝트는 원유 및 곡물 가격 급등 등으로 치솟는 물가 여파가 반려용품으로까지 퍼지는 상황에서 반려인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기획됐다.

할인 대상 상품으로는 고양이와 강아지 사료, 간식, 장난감 등 총 400여 개다. 가장 큰 할인폭으로 선보이는 상품은 고양이 간식인 이나바 우마미 스프 파우치 가다랑어 40g 등 3종이다.

또한 고양이 주식인 K9 내추럴 캣 비프&호키 85g캔 24개 세트 등 2종은 2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강아지 간식인 그리니즈 오리지널 쁘띠뜨 30개입 상품 등 60% 할인된 가격에 내놓는다. 

이밖에도 관심을 끄는 혜택은 ‘거짓말 같은 선물 득템 찬스’다. 프로젝트 기간 동안 일정금액 이상을 구매하신 고객 중 3명씩 총 6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캣타워와 공기 청정기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최나영 아바웃펫 마케팅팀 매니저는 “이번 ‘거짓말 같은 일주일’ 행사에는 만우절처럼 믿기 어려울 만큼의 파격적인 할인 상품과 경품이 준비돼 호주머니가 가벼워진 반려인들의 부담을 크게 줄여줄 것으로 기대된다”며 “일부 선착순 특가로 진행된 상품들은 조기 마감되며 뜨거운 반응이 엿보이기도 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