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미쏘&권문수 '문수권세컨' 선봬
이랜드, 미쏘&권문수 '문수권세컨' 선봬
  • 김소희
  • 승인 2019.01.31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수권세컨 화보/이랜드월드=제공
문수권세컨 화보/이랜드월드=제공

[스마트경제] SPA 브랜드 미쏘(MIXXO)가 권문수 디자이너와 손잡고 재미있는 컬래버레이션 라인을 선보인다.

31일 이랜드월드에 따르면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트렌디한 상품을 실시간으로 선보이는 글로벌 SPA 미쏘의 다양성과 실용적인 디자인과 유쾌한 디테일로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스타일을 선보이는 권문수 디자이너의 두 번째 브랜드 ‘문수권세컨’이 만나 한층 더 특별함을 더했다.

이랜드월드 관계자는 “미쏘(MIXXO)의 ‘M’과 ‘문수권세컨(MSKN2ND)’의 ‘M’을 더해 권문수 디자이너가 직접 ‘미쏘 X 문수권세컨’의 시그니쳐 로고를 제작 했으며 ‘문수권세컨’ 만의 독보적인 아이덴티티에 ‘2019 트렌드 컬러’가 함께 더해져 새로운 느낌의 미쏘를 선보이게 됐다” 고 설명했다.

이어 “출시 전 온라인 채널을 통해 사전 공개된 이미지들이 셀럽과 인플루언서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커플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가디건과 맨투맨과 트렌드 컬러인 네온 색상을 살린 니트 등 총 11가지 스타일로 구성 됐다.

미쏘가 선보이는 ‘미쏘 X 문수권세컨’은 2월 12일 강남, 홍대, 명동을 비롯한 주요 13개 미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김소희 기자 ksh333@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