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나들이 계절"...롯데百, 휴대용 유모차 할인 판매
"돌아온 나들이 계절"...롯데百, 휴대용 유모차 할인 판매
  • 권희진
  • 승인 2022.04.10 0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롯데백화점
사진제공=롯데백화점

 

[스마트경제] 롯데백화점은 11일부터 17일까지 봄 맞이 나들이를 위한 휴대용 유모차와 유모카 등을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최근 리오프닝(경재활동 재개)과 봄 날씨가 찾아오면서 유아동 고객을 동반한 가족들의 야외활동이 늘어나고 있다. 

롯데백화점 유아동 상품군의 경우 올해 1~3월 동안 전년 대비 20% 신장을 기록할 정도로 매출이 증가했다. 특히 유모차 매출의 경우 코로나 19 로인해 지난 2년 동안 매출이 부진했으나, 지난 달의 경우에는 전년보다 30% 이상 높은 매출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2년동안 야외 활동을 꺼려 유모차 구매에 소극적이던 고객들이, 올해 엔데믹 전환과 리오프닝의 기대감으로 유모차를 적극적으로 구매한 것으로 여겨지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힘입어 롯데백화점에서는 휴대용 유모차와 유모카 등을 최대 25%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준비했다. 이번 행사에는 해밀턴, 잉글레시나, 에그, 리안 등 총 8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유모차 할인 행사와 더불어 롯데월드몰점에서는 독일의 130년 전통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인 ‘하탄’의 팝업스토어도 기획했다. 

한편 롯데백화점은 유모차 할인 행사를 맞아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유아동 브랜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육아용품 전문 브랜드인 ‘베네피아’에서는 50만원 이상 구매시 ‘프리미엄 베이비 스킨케어세트’를 증정하고 150만원 이상 구매시 프리미엄 세탁 세제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유아용품 토탈 브랜드 ‘쁘띠엘린’에서는 전품목 30% 세일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정은혜 롯데백화점 Infant&Toy 치프바이어는 “’지난 2년간 야외 활동에 소극적이었던 부모들이 리오프닝에 맞춰 아이들과 함께 적극적으로 나들이 활동을 계획하면서 유모차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며 “이에 다양한 상품 할인 행사와 팝업스토어를 통해 유아동 부모들에게 다양한 유모차 쇼핑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