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프리미엄 여성복 브랜드 '모덴' 리뉴얼 론칭
현대홈쇼핑, 프리미엄 여성복 브랜드 '모덴' 리뉴얼 론칭
  • 권희진
  • 승인 2022.04.10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현대홈쇼핑
사진제공=현대홈쇼핑

 

[스마트경제] 현대홈쇼핑은 프리미엄 여성복 브랜드 '모덴(MOTHAN)'을 리뉴얼 론칭한다고 10일 밝혔다.

모덴은 지난 2015년 현대홈쇼핑이 현대백화점그룹계열 패션전문 기업 한섬과 협업해 선보인 여성 패션 브랜드다. 모덴은 론칭 1년 만에 현대홈쇼핑 히트상품 3위에 오르며 론칭 첫해 매출 440억 원을 거두는 등 고객으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은바 있다.

현대홈쇼핑은 오는 11일 오후 7시 30분부터 75분간 모덴 리뉴얼 론칭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 모덴의 봄·여름 시즌 대표 상품인 '헤링본 하프 자켓'과 '슬릿 팬츠', '실크 데님', '리본 블라우스' 등 4종의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연내 다양한 신상품들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현대홈쇼핑이 운영하는 종합 온라인 쇼핑몰 현대H몰에서도 동시에 판매를 시작한다.

이에 앞서 현대홈쇼핑은 지난해 프리미엄 남성 패션 브랜드 '마틴발(Martyn Bal)'을 단독으로 선보인바 있으며 PB브랜드 라씨엔토 등 단독 브랜드 10여개를 운영하며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강화에 힘쓰고있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성장하고 있는 홈쇼핑 프리미엄 패션 시장을 겨냥해 모덴의 리뉴얼 론칭특별방송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들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