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 새치커버 샴푸 려블랙, 14일 신세계 3사서 출시
아모레 새치커버 샴푸 려블랙, 14일 신세계 3사서 출시
  • 권희진
  • 승인 2022.04.11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스마트경제] 아모레퍼시픽은 새치 커버 효과를 갖춘 신제품 '려 더블 이펙터 블랙' 샴푸와 트리트먼트 제품을 오는 14일 이마트와 SSG닷컴(쓱닷컴), G마켓에서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려 블랙은 매일 샴푸만으로 일시적인 새치 커버 효과를 내는 기능성 헤어제품이다.

새치 커버 효과를 내는 샴푸 제품은 지난해 모다모다가 관련 제품을 출시하면서 인기를 끌기 시작했다.

모다모다 제품은 지난 1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핵심 성분을 화장품 사용금지 원료로 지정하겠다고 밝히면서 논란이 됐지만, 새치 커버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화장품 업계에서 잇따라 관련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앞서 토니모리의 헤어케어 브랜드 '튠나인'도 염모 기능성 샴푸를 출시한다고 밝혔고, 아모레도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아모레는 정식 출시 전 품평단 조사에서 새치 커버 만족도 99%를 얻었고, 국내 화장품 안전기준 등에 관한 규정을 준수했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 제품은 신세계 유통채널에서 다른 곳보다 한 달 먼저 출시된다.

이는 이마트, 쓱닷컴, G마켓 등 신세계 유통 3사가 공동으로 제조사와 협의해 신상품을 단독으로 판매하는 통합 마케팅 전략의 일환이다.

이마트와 쓱닷컴, G마켓은 앞서 유한킴벌리 생리대 등을 공동으로 선 출시했고, 내달에는 아모레의 바디워시와 치약 등을 먼저 선보일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