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앤엠즈, ‘스크린타임마스터 챌린지’ 이벤트 진행
엠앤엠즈, ‘스크린타임마스터 챌린지’ 이벤트 진행
  • 정희채
  • 승인 2022.04.12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 팬데믹에 증가한 스크린 여가생활 맞춤형 캠페인 전개
90초 동안 전 세계 영화, 드라마 퀴즈 풀면, 엠앤엠즈 초콜릿과 경품 쏟아져
엠앤엠즈 스크린타임마스터 이벤트 페이지. 사진=엠앤엠즈
엠앤엠즈 스크린타임마스터 이벤트 페이지. 사진=엠앤엠즈

 

[스마트경제] 한국마즈(유)의 초콜릿 제과 브랜드 엠앤엠즈(M&M’S)는 오는 5월 27일까지 ‘엠앤엠즈 스크린 타임(Screen-time moments with M&M’S)’ 캠페인의 일환으로 ‘스크린타임마스터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스크린타임마스터 콘테스트는 제한 시간 내 전 세계 영화, 드라마 퀴즈를 푸는 이벤트로 별도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참가자들은 90초 동안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에 관한 퀴즈를 맞추고 점수를 획득할 수 있으며 복수 참여가 가능하다. 

엠앤엠즈는 이벤트가 종료된 후 6월 중 이벤트 참가자 상위 10명에게 ‘스크린타임 마스터’의 자격을 부여하고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1명에게 삼성 55인치 QLED TV 상품권과 엠앤엠즈 20팩을 선물한다. 

또 2등부터 10등에게도 애플 아이패드 와이파이 모델(256GB)과 엠앤엠즈 제품 20팩을 제공할 예정이다.

엠앤엠즈 브랜드 담당자는 “코로나19 팬데믹로 집에서 여가를 보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자연스럽게 TV 스크린을 관람하는 시간 또한 크게 증가했다”며 “이번 이벤트는 변화된 여가활용 트렌드에서 착안한 것으로 많은 소비자들께서 스크린타임마스터 콘테스트에 참여하여 엠앤엠즈가 전하는 달달하고도 색다른 즐거움을 경험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