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죽소파 전문 베니시모, 아쿠아클린-샤무드소파 ‘설 명절 가족 특별 행사’ 인하 제공
가죽소파 전문 베니시모, 아쿠아클린-샤무드소파 ‘설 명절 가족 특별 행사’ 인하 제공
  • 김정민
  • 승인 2019.02.0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설 연휴가 가까워지고 있다. 온 가족이 함께 풍성한 음식과 선물을 나누며 온정을 느낄 수 있는 설 명절을 앞두고 사람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명절 음식을 장만하려 만반의 준비를 행하는 이들은 물론, 아이들 세뱃돈으로 쥐어 줄 현금을 미리 확보해 두는 사람들도 속속 포착되고 있다.

그 중에는 가족들의 편안한 휴식을 위해 쉴 수 있는 여건을 확충해 두려는 부류도 더러 존재한다. 실제로 국내에서 인지도가 높은 여러 가구단지를 찾아 소파나 침구 등을 새롭게 구매하려는 이들이 등장하고 있는 중이다.

이런 와중에 가죽소파 전문 브랜드인 ‘베니시모’가 기능성 아쿠아클린 소파와 더불어 아늑한 사용감의 샤무드소파까지 할인 제공한다고 전하며 시선을 모으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설 명절 가족 특별 행사’의 명목으로 자사 라인업을 두루 할인한다.

일산 가구단지를 포함해 전국 단위 쇼룸을 운영 중인 해당 브랜드는 그간 전시 상품 고객 사은행사는 물론 다채로운 할인 프로모션을 꾸준히 실시해 온 바 있다. 설 명절 가족 특별 행사 역시 이러한 프로모션의 연장선이며, 설 연휴를 기점으로 진행되는 만큼 비교적 큰 폭의 인하율이 적용된다.

용인 가구단지 등 인하 현장에서는 다소 높은 가격대가 형성돼 있던 베니시모의 고품질 아쿠아클린-샤무드 소파가 합리적 금액대로 전시된다. 자극에 강하고 물 만으로도 관리가 용이한 아쿠아클린소파의 경우 ‘클로에’, ‘유니스’는 물론 ‘주디’, ‘첼로’, ‘노블레스’, ‘해밀턴’ 등이 할인모델에 포함된다.

관계자는 “이외에도 ‘부나스’와 ‘파르세’, ‘보니토’, ‘슬릭’, ‘누베르’와 같은 에닐린플러스 가죽소파 제품들도 합리적인 판매가로 소비자들과 만난다. 각각의 품목은 모두 직접 체험해 본 후 비교 구매가 가능하니 대구 가구단지 인근을 비롯해 가까운 곳에 언제든 방문해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행사를 개시하는 베니시모의 쇼룸은 청주 가구단지와 부산 가구단지, 천안 가구단지, 광주 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전남광주점, 일산본점, 천안점 대구점, 부산점, 분당용인점, 대전청주점,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베니시모는 고객 사은행사와 함께 ‘민족의 대명절 설맞이 특별세일’, ‘신제품 노블레스, 첼로 출시기념 특가할인’, ‘4인용 리클라이너 '아이언' 125만원 특가행사’, ‘'에닐린플러스' 프리미엄 통가죽 런칭 기념 구매고객 소파 쿠션 2개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또한 고급 메모리폼 목베개 등 직영점 별 추가사은품 증정’, ‘각 직영점 별 매장 전시소파 20-50% 특별세일 실시’,  ‘방문기 후기 작성고객 특별 사은품(고급 메모리폼 바디필로우) 증정’ 프로모션도 적용한다. 상세 정보는 각각의 쇼룸에 방문해 확인 가능하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