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스포츠지도사, 조리기능사 자격증 교재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 기록
에듀윌 스포츠지도사, 조리기능사 자격증 교재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 기록
  • 김정민
  • 승인 2019.01.31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2019 에듀윌 스포츠지도사 필기 한권끝장’교재와 ‘2019 에듀윌 조리기능사 필기끝장’교재가 각 부문의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생활수준이 높아지며 보다 건강한 삶을 위해 레저 활동과 같은 체육활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관련 자격증인 스포츠지도사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증가하는 가운데 취업준비생을 중심으로 스포츠지도사 자격증 취득을 위한 열기가 뜨겁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스포츠지도사 필기 한권 끝장’ 교재가 온라인 서점 예스24의 스포츠 경영 관리사 부문 2018년 12월 1,2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이름을 올린 것이다.

이번 교재에는 2급전문 스포츠지도사와 2급 생활스포츠지도사 자격을 효율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선택 7과목(▲스포츠교육학 ▲스포츠사회학 ▲스포츠심리학 ▲스포츠윤리 ▲운동생리학 ▲운동역학 ▲한국체육사)과 필수 3과목(▲특수체육론 ▲유아체육론 ▲노인체육론)을 한 권에 모두 담았다.

또한, 스포츠지도사 자격제도 개편 이후 2015년에서부터 2018년까지의 4개년 기출문제와 해설을 모두 수록해 최신 출제 경향과 문제 유형을 수험생이 세세히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특별부록으로 선택과목 미니테스트, 실기/구술 기출 복원문제와 답안을 모두 담아 스포츠 지도사 자격증을 한 권으로 준비 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뿐만 아니라 ‘2019 에듀윌 조리기능사 필기끝장’교재도 YES24 1월 4주차 한식 주별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2019년도 시험의 최신 출제기준과 개정법규를 완벽하게 반영했다. 비전공자 및 독학 수험생도 쉽게 자격증 취득에 다가갈 수 있도록 합격 맞춤 가이드를 제공해 합격 포인트와 빈출이론을 세세히 정리했다.

또한, 이론시험범위에서 수험생이 반드시 알아야 하는 주요 이론만 별도 표기해 학습분량에 부담을 갖지 않고 공부를 진행하도록 했다. 자세한 사항 및 도서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과 YES24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