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규♥' 유하나, 루머에 입장 표명…"스폰서 있어본 적 없다"
'이용규♥' 유하나, 루머에 입장 표명…"스폰서 있어본 적 없다"
  • 스마트경제
  • 승인 2022.04.15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하나 인스타그램
사진=유하나 인스타그램

[스마트경제] 배우 유하나가 자신을 둘러싼 루머에 대해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

15일 새벽 유하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실이라서 가만히 있었던 게 아니라 내가 말같지도 않은 얘기에 반응해주는 걸 재밌어할 것 같아 가만히 있었다"면서 "하지만 우리 아이도 핸드폰을 하고 엄마도 아빠도, 시댁식구들까지도 저를 걱정하느라 너무 맘쓰시는걸 보고만 있을 수 없었다"고 시작되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그는 "입에 담기도 구린 단어지만 결혼 전에 내게 스폰서가 있었다더라. 기자분들이 루머를 이야기하는 아주 예전 방송을 제 얘기인냥 편집해서는 그럴싸하게 짜집기해서 말이다. 그리고 면허증도 없었던 제가 외제차까지 몰고 다녔고 돈을 보고 남편에게 접근했다는, 제 지인들이라면 사실이 아니라고 알고 있는 이야기를 하더라"고 적었다.

이어 "저는 친구들과 노느라 매일을 쓰는 아이였고 오디션 보러 다니면서 드라마 촬영하기 바빴고, 그러다 26살에 결혼했고 유명하지 않았으나 남편 덕에 아직도 이름이 오르내리는 두 아이의 엄마고 최선을 다해 매일을 살고있는 주부"라면서 "입에 담기도 거북한 스폰서같은 거 있어본 적이 없고,  진짜 설사 있었다고 쳐도, 결혼한 지 10년이 지나고 아이가 있는 엄마인데 뭐가 그렇게 재밌다고 이야길 만들까"라고 토로했다.

유하나는 "전 우리 할아버지하고도 밖에서 만난 기억이 없다"면서 "사실이 아닌거 가지고 자꾸 이야기 하는거 이젠 가족 모두 나서서 강경대응 하려한다. 그만하라"고 힘주어 말했다.

한편, 1986년생으로 만 36세가 되는 유하나는 KBO리그 키움 히어로즈 소속 이용규와 2011년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사진=유하나 인스타그램
사진=유하나 인스타그램

이하 유하나 인스타그램 전문

사실이라서 가만히 있었던 게 아니라 내가 말같지도 않은 얘기에 반응해주는 걸 재밌어할 것같아 가만히 있었죠.
저보다 더 유명하신 분들도 몰라서 가만히 있겠냐 싶어 덜 유명한 내가 괜히 오바하지 말아야지 싶어서이기도 했구요.
근데 우리 아이도 핸드폰을 하고 엄마도 아빠도, 시댁식구들까지도 저를 걱정하느라 너무 맘쓰시는걸 보고만 있을 수 없어서요.

스폰서라.
제가, 입에 담기도 구린 단어지만 결혼 전에 스폰서가 있었다더라구요?
기자분들이 나와서 루머를 이야기하는 아주 예전 티비방송을 제 얘기인냥 편집해서는 그럴싸하게 짜집기 해서 말이죠.
그리고 면허증도 없었던 제가 외제차까지 몰고 다녔고 돈을 보고 남편에게 접근했다는, 제 지인들이라면 사실이 아니라고 알고 있는 이야기들이요.

저는요, 친구들이랑 노느라 매일을 쓰는 아이였고
오디션 보러 다니면서 드라마 촬영하기 바빴고 그러다 26살에 결혼했고 유명하지 않았으나 남편 덕에 아직도 이름이 오르내리는 두 아이의 엄마고 최선을 다해 매일을 살고 있는 주부입니다.
명품을 휘감게 해주고 외제차를 타게해주고 드라마를 꽂아줬다는 입에 담기도 거북한 스폰서 같은 거 있어본 적이 없구요,
진짜 설사 있었다고 쳐도, 결혼한지 10년이지나고 아이가 있는 엄마인데 뭐가 그렇게 재밌다고 이야길 만들까요?

70대 노인인지 80대 노인인지 지어내도 왜 노인인지
전 우리 할아버지랑도 밖에서 만난 기억이 없습니다.

사실 아닌거 가지고 자꾸 이야기 하는거 이젠 가족 모두 나서서 강경대응 하려합니다.

press@dailysmart.co.kr

그만하세요.

사진= 유하나 인스타그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