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디지털대, 인천 남동구청과 구민 장학혜택 등 제휴협약 체결
서울디지털대, 인천 남동구청과 구민 장학혜택 등 제휴협약 체결
  • 복현명
  • 승인 2022.04.18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영수(오른쪽) 서울디지털대학교 총장직무대행이 이강호 인천 남동구청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서울디지털대.
이영수(오른쪽) 서울디지털대학교 총장직무대행이 이강호 인천 남동구청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서울디지털대.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서울디지털대학교가 지난 15일 인천 남동구청과 남동구민들의 온라인 평생교육 활성화를 위한 제휴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영수 서울디지털대 총장직무대행과 이강호 남동구청장 등 양 기관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남동구청에서 진행했다.

앞서 서울디지털대는 인천 남동구청 공무원 대상으로 위탁교육 계약을 맺은 바 있으며 이번 협약에서 남동구민들까지 확대해 장학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또한 서울디지털대는 최첨단 온라인교육 기반을 활용해 구민들의 개인 능력 향상과 교육복지를 실현하기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현재 서울디지털대는 강서구청, 관악구청, 구로구청, 마포구청, 양천구청, 용산구청, 은평구청, 인천 서구청, 부평구청 등 24곳의 지자체와 협약을 체결해 주민에게 장학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영수 서울디지털대 총장직무대행은 "주민들에 대한 다양한 평생학습 프로그램 운영, 성과가 탁월한 남동구청과 협력하게 돼 뜻깊다”며 “남동구민 여러분들의 잠재 역량 개발과 인생 설계에 도움 드리기 위해 서울디지털대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100% 스마트폰 기반의 학습시스템으로 4년제 정규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서울디지털대는 오는 6월 1일부터 2022학년도 가을학기 신·편입생 모집을 진행한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