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 경영대학원, 애드이피션시와 디지털마케팅 위한 산학협력 MOU 체결
국민대 경영대학원, 애드이피션시와 디지털마케팅 위한 산학협력 MOU 체결
  • 복현명
  • 승인 2022.04.21 2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원이 21일 디지털 퍼포먼스 광고 대행사 애드이피션시와 디지털 마케팅 분야 교육 프로그램 개발과 산학협력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 (MOU)을 체결했다. 사진=국민대.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원이 21일 디지털 퍼포먼스 광고 대행사 애드이피션시와 디지털 마케팅 분야 교육 프로그램 개발과 산학협력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 (MOU)을 체결했다. 사진=국민대.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원이 21일 디지털 퍼포먼스 광고 대행사 애드이피션시와 디지털 마케팅 분야 교육 프로그램 개발과 산학협력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 (MOU)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이번 MOU를 통해 디지털 마케팅 분야의 실무 중심형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디지털 마케팅 분야의 산학 협력 교육 공동 기획, 운영 ▲홍보 협조 체계 구축 ▲상호 간 교사 , 강사 공유 ▲인턴십, 취업 지원 등에서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조윤호 국민대 경영대학원장은 "국민대 경영대학원은 국내 최초로 마케팅사이언스MBA, 마케팅애널리틱스MBA, 디지털마케팅전공을 연이어 개설하고 고급 인력을 양성함으로써 Digital Transformation in Marketing 교육을 선도하고 있다“며 ”이번 MOU를 통해 그동안 축적한 교육 노하우와 애드이피션시의 현장 경험을 유기적으로 결합해 실무에 강한 디지털 마케터를 양성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국민대 경영대학원은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ation)’이라는 경영학 패러다임의 변화에 걸맞는 인재를 배출하기 위해 지난 3월 국내 최초로 '디지털마케팅MBA' 과정을 선보였다. 

전문 디지털 마케터 양성을 목표로 하는 해당 과정의 2022학년도 후기 신입생 모집은 내달 23일부터 시작된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