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KB GOLD&WISE 서울숲 PB센터’ 개점
국민은행, ‘KB GOLD&WISE 서울숲 PB센터’ 개점
  • 복현명
  • 승인 2022.04.22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기업 One-Stop 복합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특화 PB센터 신설
GOLD&WISE 자산관리 노하우를 담은 금융 서비스 제공
최권희(오른쪽 네 번째) KB국민은행 서울숲 PB센터장이 행사 참석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국민은행.
최권희(오른쪽 네 번째) KB국민은행 서울숲 PB센터장이 행사 참석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국민은행.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KB국민은행은 지난 20일 개인·기업 복합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특화 PB센터인 ‘KB GOLD&WISE 서울숲 PB센터’를 개점했다.

강북의 신흥 부촌으로 부상하고 있는 성수동은 고급 주상복합아파트와 젊은 고액자산가들이 밀집된 지역이다. 

서울시 성수동 아크로서울포레스트 디타워에 위치한 ‘KB GOLD&WISE 서울숲 PB센터’는 역량있는 전문 PB와 기업금융 전문인력을 통해 고객에게 자산관리뿐만 아니라 대출 상담도 한 번에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KB국민은행은 PB센터 이용고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GOLD&WISE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먼저 KB금융그룹의 전문가들을 통해 세무/법률/부동산, 금융투자, 가업 상속설계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맞춤형 투자솔루션 제안, 종합 상담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회원제 골프장에서 프라이빗 라운딩과 만찬을 즐기는 ‘골프데이’, 유명 스타 쉐프와 함께하는 프라이빗 쿠킹 클래스 등 차별화된 ‘토탈 라이프케어’ 서비스로 특별한 고객 경험을 선사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우수한 자산관리뿐만 아니라 특별한 고객 경험으로 한 단계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앞으로도 스무해의 KB GOLD&WISE가 고객의 자산을 변함없이 지켜나가며 더욱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20주년을 맞이한 KB국민은행의 PB브랜드 ‘GOLD&WISE’는 ‘고객의 부를 지혜롭게 관리한다’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서울·부산·대구·광주 등 전국 30개의 PB센터 운영을 통해 국내 최대 규모의 프라이빗뱅킹(Private Banking)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