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상품 전문 고객 패널 ‘톡톡 프렌즈’ 모집
KB국민카드, 상품 전문 고객 패널 ‘톡톡 프렌즈’ 모집
  • 복현명
  • 승인 2022.04.22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카드가 내달 31일까지 고객 의견과 아이디어를 신상품 개발에 반영하고 금융소비자 보호 강화를 위한 고객 패널 ‘톡톡 프렌즈(Talk Talk Friends)’를 모집한다. 사진=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내달 31일까지 고객 의견과 아이디어를 신상품 개발에 반영하고 금융소비자 보호 강화를 위한 고객 패널 ‘톡톡 프렌즈(Talk Talk Friends)’를 모집한다. 사진=KB국민카드.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KB국민카드가 내달 31일까지 고객 의견과 아이디어를 신상품 개발에 반영하고 금융소비자 보호 강화를 위한 고객 패널 ‘톡톡 프렌즈(Talk Talk Friends)’를 모집한다.

이번 모집은 KB국민카드 고객 중 타사 카드를 소지하고 있고 카드 상품과 서비스 등에 관심이 많으며 인터넷, 스마트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익숙하게 이용 가능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패널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5월 31일까지 지원서와 사전 과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되며 지원자 중 심사를 거쳐 6월 중 패널로 활동할 고객을 50명 내외로 선발해 SMS를 통해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패널로 선정된 고객은 올해 말까지 ▲신상품 개발을 위한 고객 관점의 아이디어 제안 ▲상품 컨셉, 디자인, 네이밍 아이디어 등 ▲KB국민카드, 타사 상품 비교, 개선 제안 등의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패널 활동 고객에게는 소정의 활동비도 제공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다양한 채널과 접점을 활용해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기 위해 톡톡 프렌즈를 모집하게 됐다”며 “패널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경청해 보다 나은 고객 상품 서비스를 제공하고 상품 개선에도 적극 반영할 계획인 만큼 많은 고객들의 관심과 지원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