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SSG랜더스와 손잡고 사회공헌활동 전개
이마트24, SSG랜더스와 손잡고 사회공헌활동 전개
  • 권희진
  • 승인 2022.04.22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이마트24
사진제공=이마트24

 

[스마트경제] 이마트24는 2022년 프로야구 시즌 동안 SSG랜더스의 홈경기 상황에 맞춰 기부를 하는 ‘삼진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마트24의 숫자 ‘24’와 야구의 ‘2사 상황’을 연계하여, 홈경기 시 주자가 있는 투아웃 상황에서 SSG랜더스 투수가 삼진을 기록할 때마다 20만원의 기부금이 적립되며, 2사 만루 위기상황에서 삼진으로 마무리 하면 124만원의 기부금으로 적립된다.

적립된 기부금은 시즌 종료 후 이마트24와 SSG랜더스의 이름으로 인천지역 소외계층에게 전달된다.

경기가 진행되는 동안 2사 만루 상황에서 삼진을 기록할 때 마다 전광판에 이마트24의 기부 메시지와 누적기부금을 노출해 선수들의 기를 살리고, 경기 분위기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이번 기부 캠페인은 지난 해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하는 것으로, 이마트24와 SSG랜더스는 지난 해 삼진 기부 캠페인으로 적립된 3550만원을 인천지역 미혼모 가정의 신생아 용품 및 생필품 지원을 위해 전달한 바 있다.

이마트24 마케팅담당 신호상 상무는 “이번 기부 캠페인은 팀 승리에 기여하면서 소외계층에 힘을 보탤 수 있어, SSG랜더스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과 동기부여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수 있는 기부 활동이라고 생각한다”며 “SSG랜더스 야구팬들과 선수들, 나아가 경기를 시청하는 모든 분들이 함께 호흡하며 나눔의 가치를 되새길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