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 ♥아내 '스폰서설' 당사자와 2번 만나" (연예뒤통령)
"박수홍, ♥아내 '스폰서설' 당사자와 2번 만나" (연예뒤통령)
  • 스마트경제
  • 승인 2022.04.25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스마트경제] 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가 박수홍과 아내 김씨를 둘러싼 루머의 상대로 지목된 중소기업 A 회장과 박수홍이 과거 두 차례 만남을 가졌다고 밝혔다.

22일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 이진호’에는 ‘박수홍 아내 실체..A 회장의 진실’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유튜버 이진호는 그간 박수홍과 아내 김씨를 둘러싼 여러 루머들을 언급했다. 이진호는 "김씨가 박수홍 씨의 친구인 중소기업 A 회장의 전 여친이었다며, 그와 함께 미국 여행을 함께 갔다는 루머들이 나왔다”라고 말했다.

이진호에 따르면 이 주장이 제기된 이후 김씨는 성인이 된 이후 보유했던 모든 핸드폰과 자신의 통장 및 출입국 기록 등을 자료로 확보해 경찰에 제출했다.

이진호는 휴대폰, 통장 기록, 출입구 기록 결과를 전하며 “김씨와 A씨는 안면조차 없는 사람이었는데, 전 여자친구라는 허위의 내용이 급속도로 퍼진 것”이라며 “이 같은 루머 때문에 김 씨는 엄청난 비난을 받아야 했다"고 말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연예뒤통령'
사진=유튜브 채널 '연예뒤통령'

박수홍은 루머를 퍼트린 이들을 허위 사실로 고소하는가 하면 "그 배후가 누군지 밝혀달라"고 했다고. 이진호는 "박수홍과 A씨가 만남을 가진 것은 사실이나 봉사활동 과정에서 한차례 만났고, 이를 계기로 밥을 한 번 같이 먹은 것"이라고 말했다.

이진호는 “평생 딱 두 차례만 만났던 인물인데, 박수홍이 A 회장의 절친이 됐고 아내 김 씨 또한 A 회장의 전 여자친구라는 루머가 나온 것이다"라며 “박수홍이 절친의 전 여자친구를 아내로 맞이했다는 황당한 주장까지 제기됐다"고 덧붙였다.

press@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