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성수동에 팝업스토어 운영
CJ푸드빌, 성수동에 팝업스토어 운영
  • 권희진
  • 승인 2022.04.25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CJ푸드빌
사진제공=CJ푸드빌

 

[스마트경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는 가정의 달을 맞아 내달 8일까지 성수동에서 ‘뚜레쥬르 Let’s plant love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이 팝업 스토어에 방문하면, 포토존 ‘플라워 정글’이 맞이한다. 가정의 달을 상징하는 꽃을 완연한 봄처럼 화사한 색감의 2m 대형 페이퍼 플라워로 제작해 동화 속 한 장면 같은 공간을 연출했다.

이어서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체험 공간을 만날 수 있다. 포토존 근처에 설치된 ‘포춘박스’에서는 팝업 스토어에서 촬영한 인증샷을 자신의 SNS에 업로드 한 고객에게 럭키 드로우 기회를 제공한다.

뚜레쥬르가 최근 출시한 ‘순, 카스테라’ 구매 고객을 위한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순, 카스테라’는 우리 쌀 막걸리를 72시간 이상 발효한 자연에서 온 당 성분 ‘쌀 발효당’과 ‘아카시아 벌꿀’ 등 좋은 재료로 만든 프리미엄 제품이다.

‘뚜레쥬르 Let’s plant love 팝업 스토어’는 낮 12시부터 저녁 8시까지 운영되며, 사전 예약 없이 방문할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뚜레쥬르 매장이 아닌 새로운 장소에서 고객과 직접 만나, 뚜레쥬르가 지향하는 다양한 가치와 제품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팝업스토어를 열게 됐다”면서 “인증샷을 부르는 화사한 뚜레쥬르 팝업 스토어에서 기분 좋은 봄나들이를 즐겨 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