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라블라, ‘라르끄’·‘블랙루즈’ 등 중소 파트너사 인기 아이템으로 매출 견인
랄라블라, ‘라르끄’·‘블랙루즈’ 등 중소 파트너사 인기 아이템으로 매출 견인
  • 양세정
  • 승인 2019.02.01 2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랄라블라는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의 흐름에 맞춰 SNS에서 떠오르는 중소 파트너사의 인기 제품을 발빠르게 도입하고 이로 매출 증대 효과를 보고 있다. 사진=GS리테일
랄라블라는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의 흐름에 맞춰 SNS에서 떠오르는 중소 파트너사의 인기 제품을 발빠르게 도입하고 이로 매출 증대 효과를 보고 있다. 사진=GS리테일

[스마트경제] 랄라블라가 MD의 상품기획력을 바탕으로 중소 파트너사와의 상생에 앞장서고 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H&B스토어 랄라블라는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의 흐름에 맞춰 SNS에서 떠오르는 중소 파트너사의 인기 제품을 발빠르게 도입하고 이로 매출 증대 효과를 보고 있다고 1일 밝혔다.

H&B 업계에서 랄라블라에서 최초로 발굴해 선보인 브랜드는 백설기크림으로 유명한 ‘애플린’을 비롯해 ‘제이숲’ ‘라운드랩’ ‘유이라’ ‘잉가’ 등이 있다. 또한 바디미스트로 유명한 ‘라르끄’와 트렌디한 메이크업 색조 브랜드 ‘블랙루즈’도 올해 도입한 신규 브랜드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라르끄는 시간에 향을 담는다는 컨셉으로 온라인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브랜드이며 오전 2시와 8시, 오후 2시 등 각 시간대에 맞는 맞춤 향기를 제안하는 차별화된 컨셉과 마케팅으로 유명하다. 랄라블라 매장에 입점 된 라르끄의 바디미스트는 총 4종이다. 라르끄는 지난달 28일 전국 랄라블라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한 후 하루만에 바디미스트 카테고리 판매 1위에 이름을 올렸다.

트렌디한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블랙루즈 역시 높은 가성비의 립 제품인 벨벳틴트로 SNS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으며 지난해 12월 13일, 랄라블라에 입점 된 후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고있다. 지난달 13일부터 30일까지의 매출을 살펴본 결과 전월 동기간 대비 4배 이상 매출이 증가했다. 

랄라블라가 이처럼 다양한 SNS의 인기 제품을 선제적으로 선보일 수 있는 비결은 전문성을 갖춘 MD와 마케팅 담당자와의 협업의 과정과 중소 파트너사와의 적극적인 미팅 진행 덕분이다.

이기철 랄라블라 MD팀장은 “랄라블라 모든 여성 뷰티 MD들의 파우치에는 잉가의 66팩트와 블랙루즈의 벨벳틴트가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을 만큼 고객들이 자신만의 개성있는 컨셉을 연출할 수 있는 최고의 제품만을 선보이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랄라블라는 유망한 중소 파트너사들을 위한 판로를 개척해 상생을 위한 노력을 기울임은 물론, 헬스앤뷰티 업계의 트렌드를 선도해나가기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양세정 기자 underthes22@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