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너지공사, 고객서비스 품질 향상 앞장
서울에너지공사, 고객서비스 품질 향상 앞장
  • 정희채
  • 승인 2022.04.28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열공급지역 시설관리자 대상 제3기 고객탐방단 위촉식 개최
이기완 서울에너지공사 기획경영본부장(앞줄 왼쪽 다섯 번째)이 고객 탐방단 위촉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서울에너지공사
이기완 서울에너지공사 기획경영본부장(앞줄 왼쪽 다섯 번째)이 고객 탐방단 위촉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서울에너지공사

 

[스마트경제] 서울에너지공사(이하 공사)가 고객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하여 열공급지역 시설관리자를 대상으로 고객탐방단을 구성했다고 28일 밝혔다.

올해로 3기를 맞은 고객탐방단은 현장의 소리를 전달해 줌으로써 보다 나은 고객서비스가 이뤄질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역할을 하게 된다. 

공사는 본사 강당에서 공사 열공급 지역의 시설관리자로 구성된 15명의 제 3기 고객 탐방단을 위촉했다고 28일 밝혔다.

앞으로 고객 탐방단은 간담회 및 정기회의를 통해 공사의 집단에너지사업과 열공급서비스에 관한 의견을 개진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기완 서울에너지공사 기획경영본부장은 “우리 공사는 그동안 시민 여러분들이 보여주신 신뢰에 보답하기 위하여 안전시스템을 고도화하고 친환경적이면서도 경제적인 열공급이 가능하도록 개선해 나갈 계획”이라며 “앞으로 고객탐방단 여러분들과 함께 공사의 집단에너지사업 및 열공급 서비스를 향상시켜 고객여러분들게 최상의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고객탐방단 여러분들이 더 나은 서비스 향상을 위하여 때로는 날카로운 지적으로 때로는 따뜻한 격려를 보내주시길 바란다”라며 “고객탐방단 여러분들의 값진 의견을 바탕으로 시민에게 행복을 전하는 친환경에너지공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