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선당 밀키트24, 성공 창업 위한 선착순 다양한 혜택 제공
채선당 밀키트24, 성공 창업 위한 선착순 다양한 혜택 제공
  • 정희채
  • 승인 2022.04.29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착순 30호점 한정 창업 비용 700만원가량 할인 및 창업 비용 대출 지원
성공적인 창업 위한 다양한 창업 기초・운영 교육 및 상권 분석 제공
‘채선당 밀키트24’ 매장 전경. 사진=채선당 밀키트24
‘채선당 밀키트24’ 매장 전경. 사진=채선당 밀키트24

 

[스마트경제] 채선당의 밀키트 전문점 ‘채선당 밀키트24’에서 예비 점주를 대상으로 다양한 창업혜택을 제공한다. 

‘채선당 밀키트24’는 예비 점주의 비용 부담을 낮추기 위해 선착순 30호점 한정으로 창업 비용을 700만원가량 할인한다. 또한 하나금융을 통해 창업비 부족 시 2000만원에서 최대 5000만원까지 창업 비용 대출을 지원한다.

이 외에도 모든 점주를 대상으로 창업 교육과 상권 분석도 진행한다. 매장 운영과 식재료 관리 등을 익힐 수 있도록 창업기초와 운영 및 관리자 교육부터 오픈 전 이론・실습 교육 등을 제공한다. 

채선당 밀키트24의 경우 밀키트 전문점 특성 상 복잡한 조리과정이 없는 대신 식재료 관리와 전처리 위주로 교육이 진행된다. 이 과정에서 점주는 식재료 원가절감 방법, 효율적인 보관 등의 디테일한 운영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다.

채선당은 기존 가맹점의 영업 구역을 보호하면서 새로운 가맹점이 성공적인 창업을 할 수 있도록 상권분석은 물론 유동 인구의 동선까지 파악해 밀키트 매장에 최적화된 점포를 개발한다. 이를 통해 모든 예비 점주는 채선당 대표이사, 부사장이 직접 실사를 진행하며 엄격하게 확인한 점포를 추천받을 수 있다. 

‘채선당 밀키트24’ 관계자는 “’채선당 밀키트24’는 채선당 도시락&샐러드&밀키트24의 성공적인 운영 사례를 바탕으로 최고의 맛과 품질, 차별화된 메뉴를 제공해 거리두기 해제에도 큰 매출 변동이 없을 정도로 구매가 이어져 예비 창업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채선당 밀키트24’는 체계적인 본사 관리 시스템, 합리적인 창업비용 및 다양한 창업혜택 지원 등을 통해 점주와 소비자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가맹점의 성공적인 창업을 돕기 위한 네이버 블로그 마케팅 무상지원, LSM 마케팅 컨설팅 무상지원 등을 포함한 자세한 혜택은 ‘채선당 밀키트24’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