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롯데GRS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는 29일 카카오와 함께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 팩’ 메뉴를 카카오쇼핑 라이브를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카카오 선물하기 전용 팩’ 메뉴는 라이브방송 플랫폼인 ‘카카오쇼핑 LIVE’(이하 카쇼라)와 첫 협업 진행을 기념해 역대 히트 상품 모짜렐라인더버거와 한국적 대표 메뉴 한우불고기버거 등 디저트와 음료로 특별 구성했다.
이날 오후7시부터 진행하는 ‘카쇼라’에서는 모짜렐라인더버거베이컨, 한우불고기버거 등 롯데리아의 인기 버거와 디저트로 구성한 총4종의 할인 세트 품목을 소개하고, 디저트 이용 꿀팁 공유 및 퀴즈 및 랜덤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리아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 팩은 라이브 방송과 및 카카오 선물하기 채널에서 내달 8일까지 구매 가능하며, 1년간 사용이 가능하다.
롯데GRS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 맞이와 카카오쇼핑라이브 첫 방송을 기념해 가족•친구 등 선물하기에 적절한 메뉴들을 전용 팩 메뉴로 구성했다” 며 “이와 함께 점진적인 거리두기 해제 조치가 이뤄지고 있는 가운데 매장 이용 고객들을 위한 추가 프로모션 운영으로 지속적인 고객 혜택을 확대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Tag
#롯데GRS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