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행, ‘환전해달라$’ 이벤트 실시
기업은행, ‘환전해달라$’ 이벤트 실시
  • 복현명
  • 승인 2022.05.02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화 기준 500달러 이상 주요통화(USD, JPY, EUR) 사실 때 최대 95% 환율 우대
블루투스 스피커 등 다양한 경품 제공, 신라인터넷면세점 제휴 혜택 제공
IBK기업은행이 2일 코로나19로 위축됐던 해외여행에 대한 기대심리가 회복됨에 따라 환전이 필요한 고객들을 위한 ‘환전해달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기업은행.
IBK기업은행이 2일 코로나19로 위축됐던 해외여행에 대한 기대심리가 회복됨에 따라 환전이 필요한 고객들을 위한 ‘환전해달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기업은행.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IBK기업은행이 2일 코로나19로 위축됐던 해외여행에 대한 기대심리가 회복됨에 따라 환전이 필요한 고객들을 위한 ‘환전해달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은 오늘부터 8월말까지 영업점을 방문해 환전거래를 하거나 모바일뱅킹 앱 ‘i-ONE뱅크(개인)‘에서 ’ONE할 때 환전‘ 서비스를 이용하는 개인고객이다. 

주요통화(USD, JPY, EUR)를 미화환산 기준 500달러 이상 비대면(i-ONE뱅크)으로 환전 시 95%, 영업점에서 환전 시 최대 85%까지 환율우대를 받을 수 있다.

환전거래 고객에게 높은 환율우대와 더불어 2회에 걸쳐 추첨을 통해 경품도 제공한다. 

이에 ▲환전금액이 높은 고객에게 마샬 킬번2 블루투스 스피커(20명) ▲환전횟수가 많은 고객에게 신라호텔 더 파크뷰 식사권 2매(20명) ▲i-ONE뱅크 환전고객에게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세트(10명)를 제공하고 550명을 추첨해 커피쿠폰을 제공한다.

또 신라인터넷면세점과 제휴를 통해 이벤트 대상 환전고객에게 S.Rewards 13만5000포인트를 지급하고 면세점 멤버십 회원 등급을 업그레이드(슈퍼프리미엄 플러스 등급) 해주는 등 해외여행객에게 필요한 파격적인 서비스도 제공할 방침이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해외여행을 미뤄왔던 고객분들을 위한 마련한 이벤트로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며 “지속가능경영(ESG)활동의 일환으로 누적 환전 거래건수에 따라 일정금액을 환경단체에 기부하는 ‘기부챌린지’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