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나에게 꼭 맞는 자산관리, KB마이데이터’ 광고 영상 공개
국민은행, ‘나에게 꼭 맞는 자산관리, KB마이데이터’ 광고 영상 공개
  • 복현명
  • 승인 2022.05.03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은행이 3일 맞춤형 생활금융플랫폼 KB마이데이터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국민은행.
KB국민은행이 3일 맞춤형 생활금융플랫폼 KB마이데이터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국민은행.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KB국민은행이 3일 맞춤형 생활금융플랫폼 KB마이데이터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무조건 말고 내 조건에 맞게’, ‘나에게만 특별한 추천’ 카피와 콘셉트를 활용해 KB마이데이터 서비스의 특징과 장점을 이해하기 쉽게 전달했다.

광고 영상 속 모델들은 마치 실생활에서 대화하듯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KB마이데이터 서비스를 서로에게 추천한다. 다소 어려울 수 있는 금융 서비스를 모델들의 뛰어난 연기력으로 쉽고 유쾌하게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광고 영상은 총 2편으로 KB국민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KB마이데이터 서비스는 여러 기관에 흩어진 자신의 거래정보를 KB스타뱅킹으로 모아 한눈에 분석·관리할 수 있는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다.

이에 ▲더 나은 소비생활을 제안하는 ‘지출관리 서비스’ ▲나만의 금융 습관 메이커, ‘목표 챌린지’ ▲나보다 나를 더 잘 아는 ‘AI맞춤서비스’ ▲다양한 실물자산부터 신용도까지 관리하는 ‘금융플러스’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마이데이터 제도가 아직 생소한 고객에게 KB마이데이터 서비스가 제공하는 편리함을 알기 쉽게 전달하고자 이번 광고 영상을 기획했다”며 “많은 분이 KB마이데이터 서비스를 통해 새롭고 편리한 금융생활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