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GRS, 크리스피크림도넛 봄 시즌 한정판 굿즈 출시
롯데GRS, 크리스피크림도넛 봄 시즌 한정판 굿즈 출시
  • 정희채
  • 승인 2022.05.04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4L의 대용량과 3중 구조 설계로 최대 36시간 지속되는 뛰어난 보냉효과
편리한 유선형 구조와 북유럽 스타일의 심플한 디자인
한정판 굿즈 구매 고객 4천원 추가 시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하프더즌 제공
사진=롯데GRS
사진=롯데GRS

 

[스마트경제] 롯데GRS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크리스피크림도넛이 따스한 봄 날씨 캠핑족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봄 시즌 한정판 굿즈 ‘워터저그 디스펜서’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봄의 푸른 이미지를 연상시키는 딥그린과 아이보리 2가지 색상으로 출시한 워터저그 디스펜서는 3.4L 대용량과 3중 구조 설계로 최대 36시간 보냉효과가 지속될 뿐만 아니라 뚜껑부분 실리콘 및 폼단열로 95% 이상 물 흘림 방지기능을 갖춰 캠핑, 피크닉 등 야외활동 시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이에 더해 편리한 유선형 구조와 북유럽 스타일의 심플한 디자인까지 겸비해 감성과 미니멀을 중시하는 감성 캠핑족들의 취향 저격할 제품이다.

크리스피크림도넛은 한정판 굿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4000원 추가 시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하프더즌을 제공해 구매 혜택을 높였다.

롯데GRS 관계자는 “최근 따뜻한 날씨로 외부 활동을 즐기는 고객들이 증가함에 따라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굿즈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크리스피크림도넛과 함께 즐거운 나들이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