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올파워 인덕션’ 신규 색상 2종 추가 선봬
SK매직, ‘올파워 인덕션’ 신규 색상 2종 추가 선봬
  • 정희채
  • 승인 2022.05.04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티 라이트, 로사 콜로라도 등 색상 2종 추가 출시
IH코일, 사각형 타입의 ‘Full 인덕션 코일’ 전면 적용
3개 화구 모두 최고화력 3,300W 이상 제공
사각지대 없이 화구 연결 사용 가능한 ‘SUPER FLEX 존’
SK매직, 올파워 인덕션(모델명:IHR-BF32C) 제품 연출 이미
SK매직, 올파워 인덕션(모델명:IHR-BF32C) 제품 연출 이미지. 사진=SK매직

 

[스마트경제] SK매이 지난해 9월 선보인 ‘올파워 인덕션(모델명: IHR-BF30C)’의 신규 색상 2종을 추가로 선보이고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오는 8일까지 할인 및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블랙 색상에 이어 오는 9일 추가 출시되는 신규 컬러는 미스티 라이트(모델명: IHR-BF31C)와 로사  콜로라도(모델명: IHR-BF32C) 총 2종으로 주방과의 조화를 추구했다. 내추럴 색상의 라인업을 통해 가전이 아닌 마치 가구를 배치한 것과 같은 인테리어 효과를 갖는다. 

특히, 밝은 계열의 주방에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을 선사해 인덕션 하나로 밝게 빛나는 샤이닝한 주방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또 일반 블랙 글라스에 비해 지문, 손때 등 생활 얼룩이 발생하더라도 눈에 잘 띄지 않는 독일 SCHOTT사 본사에서 직생산한 클리어트랜스 글라스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올파워 인덕션은 3개의 화구에서 모두 강력한 3,300W 이상의 최고화력을 제공한다. 인덕션 핵심 부품인 IH코일은 사각형 타입의 ‘풀 인덕션 코일’을 적용해 사각지대 없이 3개의 화구에서 모두 강력한 화력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좌측 위·아래 위치한 2개의 화구는 화구 간 경계를 없애고,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수퍼 플렉스 존’ 기능을 추가해 플렉스 냄비, 넓은 프라이팬 등 대용량 조리기구를 사용할 수 있어 많은 양의 요리도 한번에 빠른 조리가 가능하다.

조작 방법도 간편하다. 터치, 슬라이드, 퀵 터치 등 3가지 방식으로 구성해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가이드 라이팅과 알림음을 제공해 사용이 익숙지 않은 사용자에게도 친절하게 현재 상태와 올바른 작동 방법을 안내한다. 

제품의 가장자리는 메탈 슬림 프레임을 더해 제품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조리기구 부딪힘 등 외부 충격으로 발생하는 상판 깨짐 사고 등 발생할 수 있는 안전문제를 사전 차단했다. 이밖에 젖은 행주 및 아이/반려동물로 인한 오작동 방지를 위한 안전 장치 및 과열 출력 제어 등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총 19종의 최첨단 안전장치 시스템을 탑재해 믿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SK매직 관계자는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주방 인테리어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색상을 추가 출시하게 됐다”며 “SK매직은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보다 다양한 형태로 제공하는 ‘생활구독’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더욱 더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K매직은 오는 8일까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예약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올파워 인덕션을 30% 할인된 89만 9천원에 판매하며, 행사 기간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할인 혜택과 함께 멀티 플렉스 광파오븐, 서큘레이터,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오델로 냄비 3종 세트 등 총 40만원 상당의 푸짐한 사은품도 함께 증정한다.
 

Tag
#SK매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