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가족 참여 캠페인 ‘힐링SONG캠페인_너에게 위로’ 진행
신한은행, 가족 참여 캠페인 ‘힐링SONG캠페인_너에게 위로’ 진행
  • 복현명
  • 승인 2022.05.04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 친구, 연인이 함께 노래를 불러 영상으로 인증하는 가족 참여 캠페인
캠페인 주제곡 ‘너에게 위로’를 부르고 SNS에 올리면 백화점 상품권 등 제공
어린이날, 어버이날을 기념한 인증 사진을 SNS에 올리면 영화 티켓 등 제공
신한은행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친구, 연인이 함께 노래를 불러 영상으로 인증하는 가족 참여 캠페인 ‘힐링SONG캠페인_너에게 위로’를 진행한다. 사진=신한은행.
신한은행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친구, 연인이 함께 노래를 불러 영상으로 인증하는 가족 참여 캠페인 ‘힐링SONG캠페인_너에게 위로’를 진행한다. 사진=신한은행.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신한은행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친구, 연인이 함께 노래를 불러 영상으로 인증하는 가족 참여 캠페인 ‘힐링SONG캠페인_너에게 위로’를 진행한다.

캠페인 주제곡 ‘너에게 위로’는 지친 서로를 위로하자는 따뜻한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최근 방영된 드라마 ‘서른, 아홉’의 주제곡을 부른 싱어송라이터 강아솔씨가 제작에 참여했다. 이 곡은 5월 말 선보일 ‘땡겨요’ 3D 단편 애니메이션 3편의 주제곡이기도 하다.

신한은행은 가정의 달을 맞아 ‘너에게 위로’를 브릴란떼 어린이 합창단의 아름다운 목소리와 귀여운 안무가 담긴 뮤직비디오로 제작해 신한은행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2일 사전 공개했다.

고객 참여 캠페인 ‘힐링SONG캠페인_너에게 위로’는 이 노래의 MR을 신한은행 공식 블로그(shinhanblog.tistory.com)에서 다운 받아 직접 부르고 영상을 필수 해시태그(#신한은행 #너에게위로 #땡겨요)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유튜브 계정에 올리는 것으로 6월 30일까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신한은행은 캠페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50만원(2명)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20만원(20명) ▲BHC 치킨세트(50명)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특히 신한은행은 ‘힐링SONG캠페인_너에게 위로’ 외에도 가정의 달을 맞아 SNS 채널을 통한 어린이날 이벤트, 어버이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8일까지 진행되는 어린이날 이벤트는 마스크를 벗고 신나게 뛰어 노는 아이들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신한은행 #신난어린이)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거나 신한은행 공식 페이스북 게시물 댓글에 인증샷으로 남기면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잌(20명)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또 오는 9일까지 진행되는 어버이날 이벤트는 신한은행 봉투 혹은 신한 쏠(SOL)을 통해 부모님께 용돈을 드리는 모습의 사진이나 캡쳐를 필수 해시태그(#신한은행 #더따뜻한어버이날)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거나 신한은행 공식 페이스북 게시물 댓글에 인증샷으로 남기면 메가박스 영화 티켓 2인권(20명)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이 코로나로 인해 오랫동안 지친 우리 모두를 위로하고 우리 가족의 재미있고 소중한 추억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금융의 선한 영향력으로 고객중심 경영을 지속해 고객과 사회와 함께하는 신한은행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